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컨저링>을 봤다면 봐야하는 공포&스릴러 영화 5편

영화 추천 _ 넷플릭스 ver.

90,1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컨저링>을 봤다면 봐야하는
공포 & 스릴러 영화 5편

코로나19로 인해 극장이 썰렁하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극장은 ‘혼족’들을 위한 공포 영화가 하나둘씩 개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아직 얼어붙은 극장을 녹이기는 부족하다. 극장보다 넷플릭스를 더 많이 찾는 현재, 다른 시리즈를 준비했다.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공포 / 스릴러 영화 5편. 도전할 자신이 있는가?

제럴드의 게임

어긋난 섹스 게임, 별장에 홀로 결박된 채로 남겨진 아내 제시(칼라 구기노). 살려달라는 외침도 잠시뿐, 그녀는 홀로 그곳에서 나와야 한다. <제럴드의 게임>은 별장에 놀러 간 아내가 사고로 인해 홀로 남겨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홀로 남겨진 제시는 환상과 자신의 과거에 빠지게 되며 혼란을 겪게 된다. 스티브 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기에 더욱 흥미로운 내용을 엿볼 수 있다. 과연 제시가 겪고 있는 환상과 과거는 어떤 것인가?

캠 걸스

나와 꼭 닮은 여자에게 나의 계정과 방송이 빼앗겼다? <캠 걸스>는 성인용 온라인 방송을 하는 캠 걸 앨리스(매들린 브루어)가 자신과 똑같이 생긴 존재에게 계정과 방송을 빼앗기며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영화다. 인터넷이 없으면 살기 힘든 현재 계정이 해킹 당하여 겪을 수 있는 두려운 내용을 담은 <캠 걸스>는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답게 ‘성인 방송’을 중심으로 영화를 진행하고 있다. 호러 맛집 블룸 하우스 제작 영화이기에 쫄깃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탄의 베이비시터

내 눈앞에 상당히 예쁜 베이비시터가 있다! 어린이가 베이비시터를 보며 성장하는 성장 영화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사탄의 베이비시터>는 12살 소년 콜(유다 르위스)에게 새 베이비시터 비(사마라 위빙)가 오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영화다. 콜이 잠든 사이 베이비시터 비는 친구들을 초대한다. 자신이 보았던 섹시한 베이비시터에게 숨겨진 비밀은? 눈앞에 펼쳐진 피 범벅 숭배 의식은 도대체 무엇이란 말인가!

일라이

면역 관련 질병을 앓고 있는 소년 일라이(찰리 쇼트웰). 그에게 어떤 병이 있는 걸까? <일라이>는 질병이 있는 소년 일라이가 부모님과 함께 치료시설로 가서 겪는 기이한 현상을 담은 영화다. 창밖의 소녀가 일라이를 자극하기 시작하고, 일라이는 무언가 이상하다는 것을 느낀다. 영화는 일라이가 겪고 있는 이상한 현상들을 중심으로 일라이의 증상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과연 일라이의 병은 어떤 병인가?

써클

서로 낯선 사람들이 사형을 기다리고 있다. 살기 위해 다른 사람을 지목하라! <써클>은 2분 간격으로 한 사람씩 죽게 되는 공간에 갇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자신이 살기 위해 다른 사람을 지목하여 죽여야 하는 상황에 놓인 이들은 다른 사람의 가치를 깎아내리기 시작한다. 이들이 서로를 깎아내리는 이유를 들으면 말도 안 되는 이유들이 계속해서 등장하기에 그 이유들을 들어보는 재미가 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