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유연석이 연기하는 북 최고 위원장의 비주얼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150,0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정우성 · 곽도원 · 유연석
<강철비2: 정상회담> 스틸 10종 공개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주연 배우들의 비주얼이 담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습니다.


양우석 감독의 신작 <강철비2: 정상회담>이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등 배우들의 비주얼과 일촉즉발 긴장감이 담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습니다. 영화는 2017년 개봉한 <강철비>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으로, 전편에 이어 양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정우성, 곽도원이 주연을 맡았으며 유연석이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이야기인데요, 공개된 보도스틸은 세계 유일의 분단국인 한반도에서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과 이를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내 긴장감을 자아냅니다.


먼저 남, 북, 미 평화협정을 성공적으로 이뤄 내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대한민국 대통령 역의 정우성과 북의 쿠데타를 일으키는 주동자인 호위 총국장 역의 곽도원이 눈에 띕니다. 전편 <강철비>에서는 각각 북의 최정예 요원과 청와대 외교 안보수석을 맡았는데요, 두 배우의 달라진 역할을 보는 재미를 선사할 듯하네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유연석입니다. 유연석은 <강철비2: 정상회담>에서 북 위원장 역을 맡았는데요,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북한 최고 지도자 다운 위상을 보여주기 위해 짧은 머리와 강렬한 눈빛으로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했습니다. 그간 많은 배우들이 북한 위원장 역을 소화해왔지만, 유연석이 연기한 인물은 어떨지 기대가 높아집니다.


지구상 유일의 분단국가인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의 상황을 실감 나게 그려낼 <강철비2: 정상회담>은 2020년 여름 개봉합니다.


2. 매튜 본 감독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9월 18일 개봉 확정

<킹스맨>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9월 18일 개봉합니다.


매튜 본 감독의 인기 시리즈 <킹스맨>의 세 번째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오는 9월 18일 개봉을 알렸습니다. 당초 2월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개봉을 한차례 연기했는데요, 드디어 확정된 개봉일을 다시 발표했습니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전편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킹스맨: 골든 서클> 이전의 이야기를 다루는 프리퀄 영화입니다. 킹스맨 조직의 기원과 탄생을 그릴 예정인데요, 따라서 현대의 킹스맨 요원인 태런 애저튼과 콜린 퍼스는 출연하지 않습니다. 연출은 <킹스맨> 시리즈의 매튜 본 감독이 그대로 맡고요.


새로운 <킹스맨> 영화에는 랄프 파인즈, 젬마 아터튼, 리스 이판, 매튜 구드 등이 출연합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줄거리에 따르면 역사상 최악의 폭군과 범죄자들이 수백만 명을 학살하기 위한 전쟁을 모의하고, 그들을 막아야 하는 한 사람의 이야기이며, 이것이 베일에 쌓여 있던 독립 정보 기관 킹스맨의 탄생으로 이어질 듯하네요.


세계관을 확장해 더욱 새로운 이야기와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올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9월 18일 개봉 예정입니다.


3. <사라진 시간>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정진영의 연출 데뷔작 <사라진 시간>이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습니다.


배우에서 감독으로 변신한 정진영의 첫 번째 연출작 <사라진 시간>이 조진웅의 강렬한 눈빛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습니다. <사라진 시간>은 의문의 화재사건을 수사하던 형사 형구가 자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 상황과 마주하면서 자신의 삶을 찾 아나서는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조진웅의 강렬한 눈빛과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눈에 띄었는데요, 하루아침에 자신의 인생이 송두리째 사라지는 상황에 처한 형구를 섬세하게 연기한 조진웅이 눈빛만으로도 혼란스러운 인물의 심리를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놀라운 몰입도를 보여주는 배우 조진웅은 <사라진 시간>에 노 개런티로 출연한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죠.


배우 정진영의 감독 변신과 조진웅의 강렬한 연기를 만날 수 있는 영화 <사라진 시간>은 지난 18일 개봉해 극장에서 상영 중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