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전지현 출연 가능성 있다? 다음시즌이 더 기대되는 작품들

시즌요청이 쇄도하는 드라마들

14,6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해 만날 수 있을까? <킹덤>

<킹덤>시즌2가 끝나고 실시간 순위를 장식한 건 다름아닌 <킹덤>시즌3였다. 아직까지 회수할 떡밥은 수십 가지며 마지막에 등장하는 전지현의 모습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단연 화제였다. 시청자들은 하루빨리 <킹덤>시즌3가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훨씬 더 커진 세계관과 스토리는 물론 우리가 풀지 못한 숙제까지 <킹덤>시즌3에서 풀어놓을 이야기 보따리 한가득이다.

무슨말이 필요할까? <비밀의 숲>

신인작가답지 않은 필력으로 단숨에 웰메이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비밀의 숲>도 시청자들의 열렬한 요청 끝에 올해 8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시즌작품이다.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등 전작의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하는 것은 물론 전혜진, 최무성, 김영재, 이해영 등 명품 조연까지 더해지며 기대감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과연 <비밀의 숲>시즌 1의 아성을 넘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하루빨리 돌아와 주세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올해 말부터 촬영에 들어간다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결말부터 거의 시즌2를 염두해두고 만들었다고 해도 무방하다. 아직 정확한 방영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배우들 및 스탭도 그대로 출연할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신원호 PD, 이우정 작가의 콤비가 다시 한 번 통했다라는 것과 함께 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주에 1회만 방영하는 다소 파격적인 선택으로 드라마 제작환경에도 많은 변화를 주었다.

과연 다음은 몇 년으로 돌아올까?
<응답하라>

<응답하라>시리즈는 매 작품마다 히트치는 것은 물론 신인 배우들의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캐스팅 단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간혹 캐스팅에 대한 논쟁이 있기도 하였으나 작품이 시작됨과 동시에 그런 잡음이 모두 사라질 정도로 모든 배우들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다는 건 그만큼 배우들도 이 작품에 대한 애정도나 부담감을 가지고 상당한 노력을 한 결과가 아닐까 싶다. <응답하라 1988>이후 추후 작품은 나오지 않고 있으나 팬들은 또 한편의 <응답하라>시리즈가 방영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직까지 정확한 년도가 별도로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시청자들은 2000년대로 예상하고 있다.

연재가 중단 되도 우리는 기다린다 <미생>

<미생>이 방영되기 전 우려한 시청자가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드라마가 방영되자마자 반응은 단연 폭발적이었다. <미생>에 출연했던 모든 배우는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오히려 <미생> 시즌2가 방영될 경우 이 모든 배우를 그대로 캐스팅 가능할 지가 더 의문이다. 하지만 <미생>시즌2 방영이 확정되면 당연히 캐스팅은 가능하리라 본다. 다만 아쉽게도 현재 <미생>웹툰 연재가 중단되면서 언제쯤 다시 만날 수 있을지가 미지수다.

무전기 너머 들리는 그의 목소리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배우들의 총출동함은 물론 탄탄하고 섬세하게 짜인 극본은 매번 놀라운 반전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시그널> 엔딩은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을 뿐 아니라 배우들의 각종 인터뷰나 시상식에서는 <시그널>시즌2에 대한 계획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이 끊임없이 쇄도하였다. 다만 아직까지 시즌2에 대한 계획은 미정이지만 김은희 작가 또한 시즌2에 가능성을 어느 정도 열어두고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