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부산행 감독이 강동원을 부담스러워한 이유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29,8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반도> 연상호 감독이 강동원과 투샷을 부담스러워한 사연

영화 <반도>의 연상호 감독이 주연 배우 강동원의 외모로 부담을 느낀 경험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부산행>의 속편 <반도>가 지난 16일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연출자인 연상호 감독을 비롯해 작품에 출연한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반도>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가 오간 이날 쇼케이스에서 연상호 감독이 ‘멘붕’을 경험한 사연이 공개됐는데요, 연상호 감독과 강동원은 해외 일정으로 인해 영상통화로 작품, 캐릭터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


화상 통화 당시를 떠올리며 연상호 감독은 “화상 통화를 하면 강동원 씨와 제 얼굴이 화면에 동시에 뜬다. 강동원 씨 얼굴이랑 제 얼굴이 같이 뜨니까 제가 정말 부담스러웠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영화 <반도>는 <부산행> 이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천만 관객을 동원한 전작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작품으로 더 커진 스케일과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그리고 강동원, 이정현 등의 출연으로 일찍이 기대작으로 손꼽혀왔습니다. 


극중 강동원은 4년 전 전대미문의 재난을 피해 가까스로 반도를 탈출했지만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다시 폐허가 된 반도로 돌아오는 정석 역을 연기합니다. 전직 군인이자 임무를 받은 캐릭터인 만큼, 강력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부산행>의 후속편이자 강동원의 강렬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반도>는 오는 7월 국내 및 해외 주요 국가에서 동시기 개봉합니다. 


2. 크리스토퍼 놀란 신작 개봉 기념, <다크 나이트> 3부작 재개봉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대표작 <다크 나이트> 3부작이 재개봉합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의 개봉을 기념하여 감독의 대표작인 <다크 나이트> 3부작이 극장에서 상영됩니다. 어둠의 기사 배트맨과 그의 숙적 조커의 대결을 그린 <다크 나이트> 3부작은 배트맨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탁월한 연출력으로 사랑받은 작품으로, 히어로 무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작품이자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대표작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7월 말 개봉하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 개봉에 앞서 6월 24일 <배트맨 비긴즈>, 7월 1일 <다크 나이트>, 7월 8일 <다크 나이트 라이즈>가 한 주씩 2D와 IMAX, 4DX 버전으로 상영됩니다. 국내에서 도합 1,150만 관객을 동원한 시리즈인 만큼, 예매 전쟁 또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신작 <테넷>은 스토리와 스케일, 화려한 액션 퍼포먼스까지 영화적 재미로 무장한 최상의 오락 영화이자 시간과 공간에 대한 이론 등 과학적 요소를 접목시킨 신개념 엔터테이닝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선사하는 경이로운 영화적 체험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은 7월 국내에 개봉합니다. 


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설국열차] 시즌 2 공개 확정

넷플릭스 드라마 [설국열차]가 시즌 2 공개를 확정했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를 기반으로 탄생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설국열차]가 시즌 1 공개에 이어 시즌 2 제작을 확정했습니다. [설국열차]는 얼어붙은 지구,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7년째 달리는 열차 안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차출된 꼬리 칸의 한 남자가 모두의 생존이 걸린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현재 [설국열차]는 첫 번째 시즌의 5화까지 공개된 상황인데요, 끔찍한 범죄를 저지르고도 법망을 비켜가는 1등 칸 승객과 불공정한 처사에 커져가는 일반 승객들의 분노를 담았습니다.  


시즌 중반에 이르며 박차를 가하는 열차 내 혁명과 커다란 비밀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는 가운데 시즌 1이 어떻게 마무리되고, 시즌 2가 어떤 이야기를 이어갈지 궁금증이 쌓이고 있습니다. 


시즌 2 확정 소식을 전한 넷플릭스 [설국열차]는 매주 월요일 넷플릭스를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