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영화 속 연인에서 현실 커플로, 실제 커플 탄생 영화들

키노라이츠의 '영화 알쓸신잡'

55,6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노트북> - 라이언 고슬링, 레이첼 맥아담스

빗속 키스신으로 유명한 영화 <노트북>에서 일생의 사랑을 나누는 한 쌍을 연기한 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담스는 촬영 후 실제 커플로 발전합니다.


재미있는 점은 영화 내에서 너무도 잘 어울렸던 그들이 촬영 초반에는 사이가 굉장히 나빠 촬영이 원활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라이언 고슬링은 상대역이 레이첼이 아니었으면 한다고 감독에게 교체를 요구했다고도 하네요.

하지만 그렇게 아웅다웅하는 도중에 정이 깊게 들었는지 그들은 3년간 사람들이 응원하는 할리우드 대표 커플로 애정을 과시하다가 헤어지게 됐고 이를 아쉬워하는 팬들이 대단히 많았다고 합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레이첼 맥아담스는 철두철미한 자기 관리를 중시하는 반면, 라이언 고슬링은 자유분방하고 간섭받는 것을 싫어하는 편이라 성격 차이를 넘어서기가 쉽지 않았다고 하네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커플 중 하나였을 세기의 커플 '브란젤리나' 커플이 탄생한 영화죠.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에서 서로 정체를 감추고 살던 킬러 부부로 호흡을 맞춘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촬영이 끝난 후 결국 연인관계로 발전했습니다.


하지만 촬영 당시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을 이어나가고 있던 피트였기에 졸리와의 교제 시점을 두고 외도 의혹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교제를 시작한 그들은 연애, 그리고 약혼을 거쳐 결혼에까지 골인해 세기의 커플로 불리며 가정적인 모습을 과시하다 지난 2016년 급작스레 졸리의 이혼 소송을 시작으로 끝내는 갈라서게 됩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 엠마 스톤, 앤드류 가필드

새로운 스파이더맨 실사영화 시리즈에서 영원한 '스파이디' 피터 파커 역으로 출연한 앤드류 가필드와, 이전 시리즈의 여주인공인 'MJ(메리 제인 왓슨)'을 대신한 스파이더맨의 연인 '그웬 스테이시'역을 맡은 엠마 스톤.


풋풋한 틴에이저 커플로 좋은 케미를 선보였던 그들은 이 인연을 이어나가 실제로 연애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스톤필드'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파파라치를 거의 신경 쓰지 않고 뜨거운 애정 행각을 벌이며 다정함을 과시하던 그들이었지만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끄떡없던 애정전선도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이었죠. 

서로 바쁜 일정과 잦은 다툼 끝에 연애에 종지부를 찍으며 지금은 각자의 길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트와일라잇> -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트와일라잇 시리즈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한때 할리우드를 넘어 국내에서도 유명세를 떨친 커플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름답지만 자기가 예쁜 줄 모르는 마성의 소녀 '이사벨라 스완'과 사랑에 빠진 잘생긴 뱀파이어 '에드워드 컬린'을 연기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로버트 패틴슨은 촬영 중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많은 루머와 가쉽에도 4년가량 공식 석상에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고 로버트 패틴슨은 그녀와의 결혼을 원해 약혼 발표까지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에 출연하면서 해당 작품을 연출한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바람을 피우다 걸린 후 관계는 산산이 깨어졌는데요. 


결국 이 일을 빌미로 커플은 결별했으며 유부남이었던 샌더스 감독은 이혼을 당하는 등 모두에게 행복하지 못한 결말로 이어지고야 말았습니다.

<바닐라 스카이> - 톰 크루즈, 페넬로페 크루즈

영화 <바닐라 스카이>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톰 크루즈와 페넬로페 크루즈는 영화 촬영이 끝난 후 교제를 시작했는데요.


당시 니콜 키드먼과의 결혼 생활 중이던 톰 크루즈는 곧 이혼을 발표하며 외도 때문에 이혼한 것이 아니냐는 등 추측이 무성했지만, 지금까지도 톰과 니콜은 이혼 사유에 대해 함구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이혼 일주일 만에 톰과 페넬로페가 공식 석상에 함께 나타나면서 새로운 만남을 시작됐음을 세상에 알리게 됩니다. 당시 절정의 인기를 누리던 톰 크루즈다 보니 그의 연애사에는 전 세계의 주목이 쏠려 호사가들의 입에 자주 오르내리고는 했죠.

이들은 3년간의 교제 후 약혼까지 했으나 끝내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고 현재 톰 크루즈는 케이티 홈즈와의 결혼 생활을 거쳐 돌싱으로, 페넬로페 크루즈는 같은 스페인 출신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과 결혼하여 살고 있습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 타케우치 유코, 나카무라 시도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 가슴 아프지만, 기적 같은 사랑을 한 부부 연기로 사람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한 타케우치 유코와 나카무라 시도.


그들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까지 골인하여 슬하에 1남까지 뒀지만 1년 조금 넘는 짧은 결혼 생활을 마치고 이혼에 이릅니다.


원인은 나카무라가 음주운전으로 경찰의 단속에 걸렸는데 하필 옆좌석에 불륜녀가 앉아있었고 음주운전에 불륜 스캔들까지 터지면서 나카무라 시도에 대한 비판이 거셌습니다.


게다가 이는 타케우치가 임신 중일 때 벌어진 일이고, 심지어 한번이 아니어서 그녀에 대한 동정 여론이 컸다고 하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