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케스파

여름의 열기보다 더 뜨거운 이곳, '삼성전자 안테나샵' 탐방기

우수 #PC클럽 중 한 곳인 대전 준 PC방의 특별한 공간 - 삼성전자 안테나샵으로, 지금 바로 출발합니다!

2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더운 여름 콩양과 희은이 찾은 대전의 준 PC방 입니다.

흡사 RPG게임의 던전 입구같은 이 곳에 무슨 일일까요?

PC방 입구에 붙여진 'e스포츠 동호인' 배너가 눈에 띕니다.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배 정규 클럽대회 시즌2를 안내하는 현수막도 있네요.

문앞에 붙여진 삼성 프리미어 PC석의 사양만 보더라도 벌써부터 두근두근 합니다.

준 PC방의 정체는 바로, 대전지역 e스포츠 경기장 = KeSPA '공인 e스포츠 PC클럽' 입니다!

150석의 넓은 준 PC방의 주말 오전은 벌써부터 게이머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깔끔하고 평범한 동네 PC방 같은 이곳에 특별한 공간이 있는데요.

공간을 소개하기에 앞서 수줍게 '조이스틱을 보유한 PC방'이라고 자랑하시는 사장님 입니다.

콩양과 희은이 방문한 특별한 공간은 바로 '삼성 데스크탑 오디세이 e스포츠 체험존' 입니다!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PC' 와 '커브드 모니터' 12대로 구성된 최고의 게임 환경입니다.

왼쪽 벽면에 붙여진 간판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기존의 PC방 본체와 달리 작고 귀여운 데스크탑 오디세이가 콩양과 희은이를 맞이해 주었습니다.

옆에서 봐도 굉장히 눈에띄는 오디세이는 컴퓨터 본체같지 않아서 마냥 신기했습니다.

무보정 없는 원본 사진도 멋있게 나오는걸요.

사실 게이밍 컴퓨터라면, 외관보다는 성능이지요! 첫번째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시작해봅니다.

'어디한번 길을 밝혀보죠' '럭스 서폿'으로 열심히 캐리중인 콩양입니다.

그렇게 콩양은 길을 밝히지 못한 채 최신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로 옮겼습니다.

최고사양의 삼성용품으로 즐기는 배틀그라운드에 푹 빠져,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다 녹았다는 후문..

'내 협곡에선 길을 밝히지 못했지만 이곳에선 다르지!'

그럴 수 있죠. 리그 오브 레전드도 지고, 배틀그라운드도 지는 날이 있는거죠.

옆에서 함께 게임을 즐기던 희은이는 모니터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사실에 더 신기해 했습니다.

'앗..그런 비밀이. 내 실력이 문제가 아니라 모니터 높낮이 때문이였어!'

(...과연 그럴까)

뒷자리에서 풍겨오는 라면냄새를 이기지 못하고 콩양과 희은이는 2시간의 탐방기를 마무리합니다.

다양한 종목과 정기적인 대회를 운영하며, 대전 지역의 우수 e스포츠존을 이끄는 준PC방 사장님!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전자 안테나샵을 적극 소개하고 있어요. 그리고 최신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도 아주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이머들의 최고의 휴가는 역시 시원한 PC방에서 즐기는 것입니다.

삼성 데스크탑 오디세이 e스포츠 체험존.


대전 둔산동 준PC방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최상의 게이밍 환경으로 여름 휴가를 나는건 어떠신가요?!

작성자 정보

케스파

한국e스포츠협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