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를 더 끌어 올렸다, 제닉스 아레나-X 제로 LT 게이밍 의자

조회수 2021. 4. 30. 09: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많은 게이밍 의자 제조업체가 늘어나 선택폭이 넓어졌지만, 그중에서도 여전히 선호되는 게이밍 의자 제조사가 있다면 제닉스크리에이티브를 빼놓을 수 없다.

제닉스는 꾸준히 게이밍 의자를 선보여왔고, 타사 제품 유통부터 심볼 콜라보, 캐릭터 콜라보 등 다양한 변화를 게이밍 의자에 접목했으며, 자사가 직접 선보이는 게이밍 의자 라인업인 아레나 시리즈 역시 많은 변화의 모습과 진화를 거치며 현재까지 절찬리에 판매중에 있다.

특히 아레나 시리즈는 해외 고가의 게이밍 의자 대비 품질면에서 모자람이 없음에도,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는 특징이 있었는데, 2021년 제닉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레나 게이밍 의자는 여기에 더 가성비를 끌어올리는 제품으로 등장했다.

바로 제닉스 아레나-X 제로 LT 게이밍 의자다.
■ 3가지 컬러 스타일, 레이싱 버킷 타입 게이밍 의자
제닉스 아레나-X 제로 LT 게이밍 의자는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지만, 3가지 컬러를 제공해 선택권이 있다.

화이트, 블랙, 레드의 색상이 제공되며, 블랙컬러를 제외한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경우에는 의자 시트 와 마감선, 마크 부분에 색상이 입혀져있어 훨씬 입체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각 색상별로 화이트는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에 더욱 어울려보이며, 레드 컬러는 기존 아레나 시리즈의 메인 색상이였던 만큼 보다 게이밍 의자다운 느낌이 든다.

블랙 컬러의 경우에는 확실히 무게감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컬러가 있는 버전보다는 확실히 오염되더라도 큰 티가 나지 않아 좋을 듯한 느낌이다.

3가지 색상의 의자 모두 어디서든 잘 어울리는 의자 디자인이기도 한만큼 구매하려한다면 선호하는 색상으로 고르면 될듯 싶다.
■ 고급 PU 레더, 쿠션, 편안함
이번 제닉스 아레나-X 제로 LT 게이밍 의자는 가성비가 더욱 좋아진 모델이라 언급했지만, 기존 아레나-X 제로 시리즈가 제공하는 의자 기본적인 부분은 만족스러운 수준이다.

기본적으로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는 고급 PU 가죽이 적용되어 있고, 꼼꼼한 박음질 마감도 좋아보인다.
또, 탈부착 가능한 목 쿠션 및 허리 쿠션은 쉽게 조절이 가능한 특징도 여전하다.

앞서 보았듯이 목 쿠션을 제외한 허리 쿠션에도 디자인적인 부분이 가미되어 있어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레이싱 버킷 스타일의 등받이는 이러한 의자를 처음 경험해보는 사람은 다소 어색할 수 있지만, 금방 적응 될 정도의 편안함과 푹신함, 그리고 몸체를 딱 잡아주는 느낌이 있다.

때문에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어야 하는 사용자에게 훨씬더 편안함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넓고 푹신한 하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데에 큰 일조를 한다.
■ 높낮이 조절, 틸팅, 튼튼함은 명성 그대로
제닉스 아레나-X 제로 LT 게이밍 의자 역시 아레나 시리즈 대대로의 튼튼한 소재들을 적극 활용한다.

일단 기본적으로 최대 150kg 하중을 버틸 수 있으며, 적정 지지하중은 100kg 이하를 권장한다.
제닉스 아레나-X 제로 LT 게이밍 의자는 높낮이 조절이 되며, 해당 높낮이 조절을 위한 가스 리프트는 클래스4등급으로, 강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5발형 튼튼한 다리와 바퀴도 제공된다.
의자의 전체 각도를 조절하는 기능인 틸팅 기능이 제공된다. 하단의 스크루로 강도조절이 가능하며, 등판을 기댈때 하판과 등판 전체가 편안한 각도로 지지해준다.

다만 아쉽게도 이번 제닉스 아레나-X 제로 LT 게이밍 의자는 등판만 젖혀지는 기능은 배제되어 등판만 따로 젖혀 사용하는건 불가능해보인다.
■ 10만원대에 만날 수 있는 가성비 게이밍 의자
이번 제닉스 아레나-X 제로 LT 게이밍 의자는 기존 아레나-X 제로 시리즈의 라이트버전이다.

앞서 언급하기도 했지만, 기존에 있던 아레나-X 제로 시리즈의 기능들과 디자인등을 거의 대부분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만 아쉽게도 등판을 젖히는 기능이나 팔걸이 조절과 같은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분명 차이점은 있다.

하지만, 그만큼 가격적인 부분에서 10만원 극초반대라는 메리트가 있고, 해당 기능을 별로 사용하지 않으려거나 필요가 없는 사람에게는 크게 문제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이번 제닉스 아레나-X 제로 LT 게이밍 의자는 가성비적인 부분에서는,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제닉스의 게이밍 의자란 부분까지 합치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게이밍 의자가 아닐까 싶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