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요즘 것들

'싱크로율 100%' 만찢 비주얼 자랑하는 박서준, 박민영

제작진이 원작 웹툰 싱크로에 영혼 갈아 넣은 듯

17,1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이렇게까지 싱크로율이 높다고???
이렇게까지 구도도 비슷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페이지 원작 소설에서 웹툰, 그리고 이번에 드라마로도 제작되는 드라마 <김 비서가 왜 그럴까>의 메인 포스터가 차례대로 공개되고 있음.
이 정도면 제작진이 칼을 갈고 만드는 게 분명함....ㄷㄷ

이 드라마는 외모도 능력도 완벽하지만, 성격은 또라이에 나르시즘 쩔고 집착 쩌는 대기업 부회장과, 그의 수행비서인 완벽녀 김비서 사이에서 벌어지는 무려 '퇴사밀당' 로맨스인데...

하이파이브!
이 와중에 '퇴사밀당 로맨스'라니
tvN 마케팅팀 사람들 거 참 너무 열일하는 거 아니오
이렇게까지 <김 비서가 왜 그럴까>를 잘 표현하는 단어는
이 세상에 없었다고!!!!!

암튼, 살짝 소개를 하자면 여주인공인 '김미소 비서'는 원작 웹툰과 소설에서 워낙 독특하고 멋진 캐릭터여서 드라마화 발표 직후부터 어떤 배우가 역할을 맡을지 많은 기대와 우려가 있었음.

수많은 배우들 사이에서 '김미소'로 캐스팅된 배우는 바로, 오랜만에 안방 극장으로 복귀하는 박민영!
세상에....................
커다란 눈과 갈색 머리, 깔끔한 오피스룩이 너무나도 찰떡이고 난리;;

출처카카오페이지 웹툰, tvN <김 비서가 왜 그럴까>

그 다음은 남자 주인공!
외모도 능력도 완벽하지만, 까칠한 나르시스트인 '이영준 부회장' 역할로 여러 배우가 물망에 올랐었지만, 가장 찰떡같은 캐스팅은 바로............(두구두구)

로맨틱 코미디의 황태자로 거듭나고 있는 박서준 배우!
와하.............
벌써 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 기사 뜨고 난리났다 진짜....
벌써 연말 시상식에서 제작진이랑 배우들 상 받고있다 진짜......

출처카카오페이지 웹툰, tvN <김 비서가 왜 그럴까>

가장 먼저 원작 소설 이미지와 완전 똑같은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한 번 화제가 됐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는 원작 웹툰 표지 이미지와 더 똑같음 ㄷㄷ

헉 놀람
싱크로율이 얼마나 높은지
눈 땡그랗게 뜨고 직접 비교해보길 바람!
.
.
.
두근두근
(아래 이미지 드래그! 드래그!)
<김 비서가 왜 그럴까> 웹툰 / 드라마 비교!

원작 웹툰과 싱크로율 대박인 <김 비서가 왜 그럴까>!
6월 6일 수요일 9시 30분, tvN 첫 방송 보기 전에 어떤 내용인지 살짝 먼저 보고 싶다면 원작 웹툰을 꼭 보자!

출처카카오페이지, tvN <김 비서가 왜 그럴까>

작성자 정보

요즘 것들

요즘 것들이 보는 요즘 것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