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청률 1위 '닥터 프리즈너', 오늘도 1위 예약한 4가지 이유

지금까지 이런 드라마는 없었다. 이것은 KBS인가 OCN인가.
요즘 것들 작성일자2019.03.27. | 2,724  view
춤춰봐요

(그래요. KBS가 트렌디한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잖아요.
- KBS에서 KBS 극딜시전했던 에디터 P.)

source : KBS 'A Style For You' 갈무리

굉장히 속도감 있는 전개에 '어어?~'하면서 사로잡힌 시청자들. 이렇게 시청자들 정신 못 차리게 멱살 잡고 질질 끌고가는 드라마는, 아! 오랜만이었어.


오늘 저녁 방송도 시청률 1위를 예약할 수 밖에 없는, 그리고 이 드라마를 챙겨봐야하는 매력 4가지를 알아보자구요~

빈둥빈동

#1. 남궁민 그리고 #2. 김병철


짜잔! 매력 첫 번째는 배우!


드라마의 절반은 캐스팅!!! 그리고 그 중심에는 남궁민과 김병철이 있다.

당신이 최고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옳바르지 않은 방식을 쓰는 '나이제'와 달리 사고방식 자체부터 옳바르지 못한 '선민식'은 믿고 보는 배우 김병철이 맡았다!

source : KBS 2TV · 김병철, 남궁민에 "박은석 교통사고~ 네가 계획한 거지?"
화장실 분노

이렇게 두 명의 '닥터 프리즈너'가 등장하는데,


물론 '드라마'니까 애초부터 나이제의 승리가 예상되기는 하지만. (뻔하죠 뭐...)


전혀 다른 두 명의 '닥터 프리즈너'를 보는 것만으로도 시청자들은 흥미로울 듯~


부족한 의술을 상류층과의 친분으로 메꾸기 위해서 교도소에 온 권력과 자리에 집착하는 선민식 역에 김병철만큼 꼭 맞는 배우가 또 있을까 싶죠?!

#3. 서스펜스 그리고 #4. 현실


재벌이 '형 집행정지'로 감옥을 빠져나온다고?


(이거슨 KBS 뉴스9이 아니라 KBS 드라마입니다)

'닥터 프리즈너'는 현재의 대중들의 법에 대한 정서를 정확히 짚어냈다.

감옥에 가도 병보석 같은 형태로 '형 집행정지'를 받아 나오는 이들을 우리는 뉴스 속에서 너무나 많이 봐왔다.

source : 채널A · [단독]180억 사기범, 구속집행정지 중 도주

휠체어를 타고 초췌한 몰골을 한 채 경찰과 검찰에 출두하고, 법원에 출석하고, 교도소를 빠져나오며, 병원으로 들어가는 뻔한 장면들을.

KBS 뉴스9으로 나쁜 놈을 보고, 나쁜 짓을 한 자들은 법이 주는 벌보다 더 지독한 방법으로 응징하는 카타르시스를 이 드라마로 느끼는게 아닐까?

source : 채널A · 도주해도 처벌은 없어…‘구멍 숭숭’ 구속집행 정지

(자료 영상이 더 많이 있지만... 2개만.

당신의 혈압을 걱정하는 친절한 에디터의 배려.)


사이다 같은 '닥터 프리즈너'!!!

분노의 밥상

단 4회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KBS가 오랜만에 사고쳤다"까지 평가받는 이 드라마. 못 보고 지나쳤다가 대화에서 소외되지 말고,


('SKY캐슬 안 봐서 한동안 사람들과 대화를 못하고... 말수를 잃을 수 밖에 없었던 1인. 공감하지 못하시나요? ㅠ )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오늘도 본방사수는 필수! 그전에 다시보기 복습도 필수!


오늘 27일 방송 될 5~6화 내용을 미리 사알짝 알려드리자면...


오늘 5회 방송을 앞두고 수갑을 차고 구속된 남궁민의 스틸컷을 공개됐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이제(남궁민 분)가 양손에 수갑을 찬 채 교도관과 사복형사의 손에 이끌려 교도소로 들어가는 모습이 담겨있어요.

(뭐지?! 뭐지?!)

무엇보다 나이제의 구속 장면은 지금까지 보여준 치밀한 두뇌플레이와 사이다 응징행보와 대비되며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들 것 같은데요!

사진만 봐도 기대되죠?!

Related Articles : 디스패치 · "남궁민, 수갑 차고 망연자실"..'닥터 프리즈너', 궁금한 스틸

결국, 오늘도 시청률 1위 한다는 거에 내 돈 모두와 손모가지를 건다!!!


(그래봐야 빚 밖에 없다는 게 함정.)

불꽃
'요즘 것들'의 다른 '요즘 것들'이 보고 싶다면?!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