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k-plaza

기아자동차가 개발한 모빌리티 서비스

기아가 선보이는 차를 이용하는 새로운 방식

1,4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기아자동차, 신규 모빌리티 프로그램 론칭
렌터카 신차교환 프로그램 'SWITCH', 카셰어링 패키지 'POP'

출처기아자동차

자동차 오너로서 가질 수 있는 안락함이나 편리함도 좋지만, 따라오는 각종 크고 작은 부담들에 소비자들은 최근 카셰어링, 장단기 렌터카 등 자동차를 활용하는 방법이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른바 '공유경제'가 활성화로 소유보다 공유하는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모빌리티 서비스 시장 역시 점차 확대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자동차 업계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기존에도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은 많았지만, 제조사에서 직접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사실 제한적이기 마련인데요, 기아자동차가 모빌리티 서비스로 과감한 혁신을 시도했습니다.  자동차 제조하고 판매하는 수준에서 나아가 고객에게 편리하고도 간편한 이동수단 공급에도 앞장선다는 방침입니다. 11월 1일, 기아자동차가 개발한 두 가지 모빌리티 서비스가 공개 되었는데요, 지금 확인해볼까요? 


신차 타보고 싶은 드라이버의 마음을 반영한 '스위치(SWITCH)'

아무리 만족스럽게 타고 있는 자동차라고 해도 신형 모델이 출시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 오면 한 번 타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또한, 세단과 SUV 드라이버들은 상대 차종에 대한 호기심도 어쩌면 당연한 걸텐데요, 기아는 '스위치(SWITCH)'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소비자의 마음을 세심하게 읽었습니다. '스위치(SWITCH)'는 기아자동차 대표 프리미엄 세단 K7과 중형SUV 시장을 선도하는 쏘렌토의 주력 모델을 36개월 이상 신차 장기 렌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첫 번째 차량 출고 이후 19개월~24개월 사이에 첫 번째 차량과 동일한 차량 혹은 교차 차량으로(K7→쏘렌토, 쏘렌토→K7)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신형과 구형 모델 및 세단과 SUV등을 시승해 본 뒤, 비교해보거나 차량을 구매하고 싶은 막연한 바람을 이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는 이러한 획기적인 시도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하고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스위치(SWITCH)’ 프로그램을 동일 차종의 일반 장기 렌터카 대비 월 최대 3만원만 더 부담하면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을 책정함으로써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했습니다. ‘스위치(SWITCH)’ 프로그램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11월 1일 이후 기아자동차 전국 지점에서 상담 및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아차에서 직접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카셰어링 서비스 '팝(POP)'

앞서 말했듯, 기업과 개인 또는 개인과 개인 사이에도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하여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하자는 의미의 공유경제가 점차적으로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카셰어링 역시 합리적인 소비나 환경 문제 등으로 사회적으로도 환영받고 있는 문화입니다. 이에 기아자동차는 '팝(POP)'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획기적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이는 현대캐피탈 딜리버리 카셰어링 서비스 '딜카'와 협업하여 탄생된 프로그램으로. 카니발, 쏘렌토, 스포티지, K7, K5 등 5개의 차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단기간 대여하도록 한 고객 케어 서비스입니다. 기아자동차의 여러 차종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세단 SUV, RV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업계 평균 대비 2~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소비자에겐 탁월한 서비스가 되겠네요! 


'팝(POP)'은 11월 1일부터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https://red.kia.com)의 차량케어몰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레드멤버스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현금, 신용카드, 기아자동차 구매 시 지급되는 레드멤버스 포인트로도 구매할 수 있어서 실질적인 혜택은 더 클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풍성한 부가혜택 또한 기다리고 있습니다. 패키지 운영 5개 차종의 24시간 또는 48시간 딜카 이용권, 딜카 서비스 상설 5%할인, 딜카 2만원 연 2회 할인쿠폰, 제주도 쏘울 전기차 24시간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혁신적인 서비스로 모빌리티 시장에 앞장서겠다는 기아자동차. 현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연구하고 반영하려 한 노력이 돋보입니다. 앞으로도 그 연구는 계속되어 적용되는 차종과 트림을 확대할 계획이며, 뿐만 아니라 더욱 편리한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는데요, 이로 인해 자동차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의 윤택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k-plaza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