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제주 with kakao

집콕을 풍요롭게 하는 제주 간식 추천

※개취주의※ 본 투 비 청정제주!

7,9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귤하고 뒹굴
많은 분들이 집콕 생활에 익숙해져 가는 요즘,
아무래도 집콕의 묘미는
자신만의 편한 공간에서 간식을 먹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행복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제주의 특색을 톡톡 담아낸
본 투 비 제주 간식들 ᕕ( ᐛ )ᕗ

맛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제주의 간식 만나보실까요?

본 콘텐츠는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하고 있는 제주 관광과 소상공인・소기업들을 알리고자 카카오파머 추천 제주 상품들을 포함하여 소개 및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

1. 제주 감귤 과즐 한과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과즐'은 한국의 전래 과자로, 얇고 넓은 밀가루 반죽을 튀긴 후 쌀 튀밥 가루를 붙인 한과의 한 종류입니다.

특히 감귤 과즐은 제주 감귤의 원액이 들어가서 은은한 귤향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 입 베어 물 땐 바삭하지만, 조청을 만나 속은 쫀득쫀득한 것이 매력인 겉바속촉의 교과서! (까자마자 순삭 하는 사람 나야 나)

2. 제주밥씸 하수오 누룽지

제주가 전하는 밥의 마음(心)과 힘(力)이 담긴 제주밥씸 하수오 누룽지는 국내산 현미와 청정 제주에서 자란 하수오가 모두 담겼습니다.

3대 명약 중 하나라고 알려진 '하수오'는 노화 방지와 심장질환 예방에 좋은 약재인데요! 하수오 추출액이 담긴 바삭한 누룽지칩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차처럼 먹을 수 있다고 하니 편리함과 맛을 다 잡은 건강 간식 아닌가요?!

3. 호끌락칩스 감귤쌀칩

갓 도정한 현미와 제주 감귤쌀이 만난 *호끌락칩스 감귤쌀칩은 흔한 간식이 아닙니다. 제주를 상징하는 돌하르방, 조랑말 과자 모양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갓 도정한 현미에 감귤쌀과 설탕 대신 효소처리스테비아 천연감미료가 들어간 안심 먹거리인데요!

호끌락?

1. 작고 귀엽다는 뜻이 담긴 제주어
2. 좋을 호 + 끌리다 + 즐거울 락
: 맛이 좋아 먹을 수록 끌리고 즐겁다

제주의 농산물을 지키기 위해 제주 농산물을 활용하고 개발하여 사라져 가는 제주 농가와 농산물, 더불어 사회적 진출이 어려운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겠다는 취지도 담긴 착한 간식입니다.

4. 제주흑보리 뻥과자

감귤쌀칩에는 감귤쌀이 들어갔다면 흑보리 뻥과자에는 제주 토종 흑보리가 들어갔습니다. 흑보리는 검은콩・흑미보다 안토니아신이 4배가량 더 함유됐으며, 단백질・아미노산・각종 비타민들이 일반 보리보다 5배 이상 함유된 웰빙 기능성 식품인데요!

천연 재료를 활용하여 튀기지 않고 구운 흑보리 뻥과자는 크기도 아기자기하여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면 꿀맛!!! *´▽`*)

5. 제주 오메기떡 파이

제주도의 명물 오메기떡은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제주 오메기떡 파이는 포슬포슬한 쿠키, 쫀득한 오메기떡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제주도산 좁쌀가루와 국내산 찹쑥분말이 들어간 오메기떡 파이! 너무 달지도 않아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6. 감귤 파이

무궁무진한 제주 감귤의 변신들 (•̀o•́)ง 초콜릿, 칩, 과즐로도 즐길 수 있지만 파이로도 즐길 수 있다는 스아실!
부드러운 반죽 속에 새콤달콤한 감귤소가 입맛을 돋궈줍니다. 이 감귤소는 이상적인 당도를 자랑하는 감귤을 농축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색소와 인공향 없이 천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지녔습니다. 또한 커피・홍차・우유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니 먹부림을 주의하세요(!)

(작성자 군침 흘리는 중) 모두 제주의 간식들 잘 보셨나요? 입맛은 모두 다르니 기호에 맞게 츄라이~ 츄라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부디 집콕생활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D

더 많은 제주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

작성자 정보

제주 with kakao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