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재미어트

필라테스로 팔뚝살 관리? 집에서 한다~

8,7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가을은 어디로 갔나요? 날이 추워져서 자연스레 움직임도 둔해지고, 따끈한이불속만 찾게 될텐데요. 움직이셔야 합니다! 그래야 추위도 이기죠!


여성분들, 덜렁거리는 팔뚝살, 정말 고민이죠~ 뱃살은 그나마 보정속옷이 있어 감출 수 있고 루즈한 옷으로 가릴 수 있지만 팔뚝살은... 여름에 더운데 나만 긴팔 입을 수는 없잖아요. 가릴수가 업쒀.... 



Q. 팔뚝살이 찌는 이유?!


도대체 왜 이렇게 팔에만 유독 살이 잘 붙을까요? 붙기만 하면 좋은데 덜렁거리기까지..
팔 뒷쪽 같은 경우, 하체보다는 잘 안쓰는 근육이다보니 지방이 쉽게 쌓인다고 합니다. 근육량이 적어지다 보니 자연스레 피부가 쳐지기도 하고요. 대부분 여성들은 힘을 많이 쓰는 일을 하지 않다보니.. 움직임은 적고, 음식은 항상 먹는대로 먹다보니 '팔뚝살'이 생기게 되는거죠! 

그래서 우리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집에서도 자꾸 팔을 움직여주도록 하는거죠! 딱 '팔뚝만 빠지는 운동'은 없습니다. 평소에 간단한 운동동작으로라도 움직여주고, 건강한 식단으로 챙겨먹는 방법밖에요!  

우리 내년 여름을 위해서 지금부터 준비해 볼까요? 지금부터 노력하면 내년 여름엔 민소매 티셔츠를 입게 될 수도 있어요~ 꺄♡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홈 필라테스 동작 중, 팔뚝살 관리에 도움이 되는 동작을 알려드릴게요! 밴드로 당기기만 해도 다음 날 아침 근육통을 맛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근육통이 있어야 왠지 운동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홈필라 밴드그립바 + 도어앵커 준비하기

밴드를 도어앵커에 넣어 창문 or 문에 걸으면 튼튼하게 고정됩니다! 준비해주세요!




집에서 홈필라 밴드그립바로 하는 필라테스 동작 01

1. 팔꿈치를 옆구리쪽에 붙인 채로 고정한 상태에서 밴드를 잡아주세요.

2. 내려줄 때, 팔꿈치가 옆구리에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그대로 밑으로 당겨줍니다. 




3. 상체는 등이 굽지 않은 상태로 복근에 힘을 꾹~ 주면서 쭉 펴주셔야 합니다. 팔 뒤쪽에 자극을 느끼셔야 합니다. 12개씩 3세트 진행 해주세요. 




집에서 홈필라 밴드그립바로 하는 필라테스 동작 02

1. 발을 어깨너비로 벌려 밴드를 밟아줍니다.

2. 밴드를 잡은 상태에서 팔은 옆구리쪽으로 바짝 붙여 90도로 만들고, 상체를 숙여주면서 엉덩이는 쭉~ 빼주세요.

3. 등이 굽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4. 팔꿈치를 옆구리에 최대한 붙인채로 밴드를 잡아당깁니다. 팔 뒤쪽(삼두근)에 자극이 쫙~ 오실거예요. 12개씩 3세트 진행 해주세요.




집에서 홈필라 밴드그립바로 하는 필라테스 동작 03

1. 무릎을 꿇고 엎드려 주세요. 




2. 정수리와 무릎이 일직선이 되도록 유지해주시고요~!

3. 어깨와 손도 일직선이 되도록 만들어 주세요.




4. 팔꿈치가 바깥으로 벌어지지 않도록 90도로 만들어 최대한 옆구리쪽에 붙여주세요.




5. 호흡을 뱉으며 팔꿈치는 고정한채로 그대로 상체를 들어올려줍니다. 조금 힘드니까 8개씩 3세트 진행 해주세요. 



-



자, 이렇게 홈필라 밴드그립바로 하는 팔운동을 알려드렸어요. 이 운동만으로는 팔뚝살이 빠지지 않아요. 아시죠?


팔뚝살을 탄력있게, 또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운동이죠. 물론 도움이 될 수는 있습니다. 체지방이 원래 많으신 분들은 꼭 식단 + 유산소운동과 병행해주셔야 해요!  

마르셨는데 팔뚝살만 많다! 하시는 분들은 이 운동들과 함께 마사지도 병행해주시고요~! 짜게 드시지 말고요! 꾸준히가 중요해요.


우리 내년 여름엔 예쁜 민소매 원피스 한 번 입어보자구요!!!! 



자, 그럼 오늘도 재미어트 하세요~!




작성자 정보

재미어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