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재미어트

집에서 살 빼는 운동 [유산소편]을 해보다!

29,7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와, 이제 정말 여름의 시작이네요. 에구구 이제 워터파크와 휴가의 계절이 곧 돌아올 텐데~ 다들 다이어트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재미어트에서 일하고 있긴 하지만 모두가 몸짱이고 날씬하진 않아요 ㅠㅠ 저를 포함해서요~ ㅎㅎㅎ 

이제 정말 저도 다이어트에 돌입하려고 합니다~ (맨날 말만 ㅠㅠ) 그래서 요즘 미소님께 집에서 살 빼는 운동 영상들을 많이 찍어달라고 하고 있어요ㅋ


오늘 집에서 살 빼는 운동 영상은 유산소 운동으로 돼있고, 제가 따라 해보니 정말 힘들더라고요.  

하지만 집에서 할 수 있고 어렵지 않은 동작들이다 보니 쉽게 따라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재미어트 송에 맞춰서 하는 동작들이라서 리듬을 타면서 하다 보면 일일이 개수를 세지 않아도 좋답니다~


재미어트 송은 30초 운동, 20초 휴식으로 5분 동안 운동을 진행하게끔 되어있어요! 

유튜브에서 '재미어트송'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으실 수도 있겠지만 오늘 영상에는 아예 재미어트 송이 들어가 있어서 문제없어요~ :D

매우 감동
집에서 살 빼는 유산소 운동 01.

첫 번째 동작으로는 [PUSH UP PLANK] 이에요. 


플랭크 자세에서 직각이던 팔꿈치를 번갈아 펴주면서 푸쉬업 자세로 만들어서 다시 플랭크 자세로 돌아가는 동작입니다. 

이 동작 예전에 재미어트 페북에서 챌린지로 진행하기도 했었죠. 저도 그때 열심히 참여했었는데, 그땐 정말 어떻게든 해내고야 말았었어요. 근데 지금은 근력이 다 떨어졌네요. 운동을 너무 안 해서요 ㅠㅠ

쉬워 보이지만 힘든 동작이더라고요~ 한 번 해보세요 :D




집에서 살빼는 유산소 운동 02.

두 번째 동작으로는 [MOUNTAIN CLIMBER]입니다. 


이거 진짜 살 빼는 운동으로 갑 오브 갑이라는 사실! 층간 소음이 걱정되시면 가볍게 해주면 되더라고요~ 


푸시업 자세에서 다리를 가슴 쪽으로 끌어당기며 달리는 동작을 해주시면 됩니다. 으~ 힘들었어요.  




집에서 살 빼는 유산소 운동 03.

세 번째 동작으로는 [BICYCLE CRUNCH]입니다. 


요 동작은 복근의 힘을 빡! 주고 해야 효과가 있더라고요~ 보기엔 쉬워 보이지만 저도 많이 힘들었어요. 


기억하실 점은 두 다리를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하는 거예요. 그래야 복근에 자연스레 힘이 들어가면서 자극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팔꿈치와 반대쪽 무릎을 만나도록 양쪽 진행하세요!




집에서 살 빼는 유산소 운동 04

네번 째 동작은 [CLAP LUNGE]입니다. 


런지 동작을 해주면서 다리 아래로 박수를 짝! 동작 하나가 더 추가됐다고 와, 힘드네요~ 어려운 동작을 절대 아니지만 힘들었어요!!!




집에서 살 빼는 유산소 운동 05.

다섯 번째 동작 [BURPEE TEST]입니다. 


악마의 운동이라고 불리울 만큼 힘들다는 거, 저도 직접 해보고 알았어요.

푸시업 자세에서 가볍게 점프하면서 두 다리를 손 쪽으로 가져오면서 일어나주는 겁니다. 엄청 힘들었어요! ㅎㅎㅎ




집에서 살 빼는 유산소 운동 06

여섯 번째 동작, 마지막입니다. [FLY JACK]. 


팔벌려 뛰기 동작과 유사하지만 팔을 가슴쪽으로 모았다가 옆으로 벌려주는게 약간 다르죠~ 별 것 아닌 듯 보이지만 역시 해보면 다릅니다. 하하하 :)

헉!

여기까지 제가 직접 해 본 집에서 살 빼는 유산소 운동이었어요. 맨 몸으로 진행해서 더욱 더 저에겐 좋더라구요. 집에서 부담없이 하기 좋으니까요. (사실 약간 점프 동작이 있어서 신경 쓰이긴 하네요. 흑)


우리 모두 한 달만이라도 꾸준히 이 운동과 함께 해보자구요. 나도 모르는 사이에 어쩌면 어쩌면 ㅎㅎㅎㅎ 탄력있는 몸매로 바뀔지도 몰라요~ 꺄~ 꼭 바뀔거라 전 믿습니다! 


자, 그럼 오늘도 재미어트 하실거죠!




작성자 정보

재미어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