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프레야

꽃보다 어여쁜 정채연의 꽃 향수

정채연 보고 안구 정화, 겐조 향수 맡고 후각 정화 SPONSORED BY KENZO PARFUMS

101,3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빈둥빈동

주말에 침대에 누워 TV 채널을 돌리는데, 순간 에디터의 눈을 사로잡은 꽃 미모가 있었으니... 바로 걸 그룹 다이아의 정채연! 

제가 봤던 프로그램은 온스타일의 <다이아’s 욜로트립>이에요. 귀요미 걸 그룹, 다이아의 일본 도쿄 여행기를 다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죠. 열일하는 외모를 위한 뷰티 팁도 왠지 남다를 것 같은 정채연. 과연 어떤 게 있나 살펴볼게요.

출처다이아’s 욜로트립

여행 하루 전날, 정채연의 캐리어는 의외로 심플했어요. 빈 캐리어로 출발해 쇼핑 아이템으로 꽉 채워 돌아온다는 자신만의 팁을 밝히기도 했죠. 이러한 짐 싸기 고수, 정채연이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 캐리어에 담은 것은 바로…

출처다이아’s 욜로트립

겐조의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뤼미에르’! 이 외에도 ‘플라워 인 디 에어’와 ‘주 다무르’, ‘로 겐조 아쿠아디지악’을 챙겨 이목을 끌었죠.

출처다이아’s 욜로트립

특히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뤼미에르’는 베르가못과 불가리안 로즈, 화이트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뤄 여성스럽고 우아한 향을 뿜뿜! 출시한 지 채 한 달도 안 됐는데 반응이 뜨거운 향수랍니다.

출처겐조

제2화, 도쿄에 도착한 정채연. 피곤하지도 않은지 침대에서 방방 뛰며 비글미를 발산했어요. 앗, 그런데 정채연이 흥에 겨워 난데없이 향수를 발사(?)하네요. 낯선 숙소가 순식간에 익숙하고 향기로운 공간으로 탈바꿈했어요. 이 향수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출처다이아’s 욜로트립

예상하셨나요? 맞아요. 겐조의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뤼미에르’예요. 겐조를 상징하는 포피꽃의 코럴색과 골드 라인이 돋보이는 보틀로 한 손에 쏘-옥, 그립감도 최고!

출처겐조

제3화, 하루의 마무리는 겐조 향수로! 기분 전환 하고 싶을 때마다 뿌렸더니 단 3일 만에 1/4을 사용했네요. 그만큼 향이 좋고 중독성 있단 거겠죠?

출처다이아’s 욜로트립

정채연의 향수, 겐조의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뤼미에르’는 30ml와 50ml, 100ml 세 가지 사이즈로 즐길 수 있어요. 우리의 채연양처럼 향수 덕후라면 100ml 대용량을 추천합니다.

출처겐조

마음에 쏙 들었는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도 사진을 올렸네요. 지금까지 온스타일 <다이아’s 욜로트립> 속 정채연의 깨알 뷰티 팁을 살펴봤는데요. <다이아’s 욜로트립>은 오는 4월 30일(일요일) 밤 12시에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답니다. 본방 사수!

출처정채연인스타그램

비록 정채연의 외모를 겟 하진 못하겠지만 정채연의 향수, 겐조의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뤼미에르'로 남심 저격에 나서 보는 건 어떨까요? 성년의 날 선물로도 제격인 겐조의 향수가 궁금하다면 위 사진을 꾸욱 눌러주세요.

EDITOR Spring

GRAPHIC Dany, Hailey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