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덕 몰이 하는 그녀의 뷰티 팁

조회수 2017. 4. 9. 12:2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남팬보다 여팬이 더 많다는 여자들의 워너비, 차정원의 뷰티 꿀팁. SPONSORED by FRESH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청순한 외모와 러블리한 메이크업, 털털한 성격에 심지어 패셔너블하기까지. 여자들이 닮고 싶은 모든 것을 다 갖춘 그녀는 누구? 

바로 요즘 제대로 '여덕 몰이'하는 여배우, 차정원이에요. 그녀가 SNS에 사진을 올렸다 하면 화장품 정보나 뷰티 팁을 묻는 댓글이 넘쳐나곤 하죠.


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평소 SNS에서 종종 라이브 방송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차정원. 그렇지 않아도 바로 요 며칠 전, 그녀의 SNS를 둘러보다가 뷰티 라이브 방송을 한다는 정보를 입수했답니다.


출처: ALLETS
차정원의 뷰티 라이브라니! 놓치면 너무 아깝지 않겠어요? 재빨리 라이브에 접속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굉장히 많은 질문이 쏟아졌어요. 차정원은 무려 두 시간에 걸쳐 그녀가 평소 사용하는 제품과 뷰티 팁을 대방출했답니다.

출처: ALLETS
모공 하나 없을 것 같이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차정원은 따로 피부과를 다니거나 관리를 받기보다 평소 스킨케어에 신경을 많이쓴대요. 그중에서도 토너 단계에 가장 공을 많이 들인다고!
출처: ALLETS
최근에는 로즈 꽃잎 토너에 한창 꽂혀있다고 하는데요. 토너에 들어있는 진짜 장미 꽃잎이 바싹 건조한 피부를 금세 촉촉하게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내친김에 차정원의 스킨케어 방법을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출처: ALLETS
먼저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를 꼼꼼히 닦아내요. 요즘처럼 미세 먼지가 많고 각질이 많이 생기는 계절에 얼굴에 남아 있는 노폐물이나 각질을 정돈하기에 아주 좋은 방법이죠.

출처: ALLETS

토너로 피부를 충분히 촉촉히 적신 후에는 '화장발 마스크'로 유명한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를 발라요. 중요한 미팅이나 촬영이 있는 날 메이크업 하기 전에 바르는 마스크인데, 마치 피부가 물을 머금은 듯 금세 촉촉해진대요. 저도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제품인데 차정원도 사용한다고 하니 내심 반가웠답니다. 


출처: ALLETS

마지막으로 얼굴에 남아 있는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토너를 듬뿍 적신 화장솜이나 코인 시트를 얼굴에 붙여요. 터키 이스파르타의 로즈 에센셜 아로마가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어 기분 전환은 물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데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출처: ALLETS
차정원의 스킨케어법, 생각보다 간단하죠? 무엇이든 기초 단계가 가장 중요한 법. 토너 단계에서 피부를 충분히 촉촉하게 해주어야 메이크업은  물론 토너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도 쏙쏙 흡수가 잘된다는 사실, 기억해두기로 해요!

EDITOR Meiro

VIDEOGRAPHER Tomas

GRAPHIC Jangkok, Roa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