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훈남이 되는 마법을 공개한다

조회수 2016. 9. 17. 15:2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남자들의 냄새를 없애면 된다. SPONSORED BY P&G
출처: giphy.com
냄새 없이 깔끔한 모습은 자기관리를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체크하는 첫 번째 척도입니다. 특히 직장 생활을 할 때 '냄새'는 남자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끼치죠.
출처: P&G
섬유 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와 취업 정보 사이트 인크루트가 조사한 결과입니다. 냄새는 직장 생활에서 좋은 첫인상을 가져가기 위해 무척 중요한 부분이네요.
출처: P&G
이성 동료의 경우 호감도에도 큰 영향을 끼치죠. 공감하는 경험, 다들 한번쯤은 있으시죠? 사내 커플을 꿈꾼다면 냄새 없이 깔끔한 첫인상은 필수!
출처: P&G, 이매진스
여러분, 냄새가 이렇게 위험한 겁니다. 일상을 위협하는 냄새, 어디에 도사리고 있는 지 깔끔 전도사 훈스멜 정상훈씨의 하루로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P&G, 이매진스
정신 없는 출근길 지하철, 어디선가 상훈 씨의 후각을 마비시키는 냄새가! 범인은 바로 옆에 있던 남성분... 자신의 땀냄새도 슬그머니 걱정되는 상훈 씨입니다.
출처: P&G, 이매진스
담배를 한 대 피며 오전을 마무리하는데 갑자기 미팅이 잡힌 상훈 씨. 옷에 담배 냄새가 뱄을 텐데, 이를 어쩌죠?
출처: P&G, 이매진스
미팅 때 열 올리느라 힘쓴 김부장님은 점심부터 삼겹살을 원츄합니다. 옷에 밸 고기 냄새 걱정에 헛웃음만 나오네요.
출처: P&G, 이매진스
결국 소개팅을 포기한 상훈 씨. 오늘따라 땀도 많이 흘려 자꾸만 시큼한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출처: P&G, 이매진스
안심하는 것도 잠시,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일식집에서 급회식이 잡혔네요. 그때 상훈 씨를 살리러 온 구원자가 댓글을 답니다!
출처: P&G, 이매진스
평소 깔끔한 이미지로 훈남 소리를 듣던 상훈씨. 발냄새 걱정을 없앨 조언을 다이렉트로 듣게 되었습니다.
출처: P&G, 이매진스
셔츠와 몸이 닿는 곳은 모두 꼼꼼히 섬유 탈취제를 뿌려주어야 한다고! 오늘도 이렇게 상훈씨의 깔끔한 하루가 마무리됩니다.
출처: P&G
훈스멜 상훈 씨의 마지막 팁! 혼자 사는 방의 음습한 냄새는 옷과 몸에 밴답니다. 평소에 이불과 배게에 꾸준히 칙칙~!
출처: P&G, 이매진스
남자를 지옥으로 내모는 5대 냄새! 땀냄새, 담배 냄새, 고기 냄새, 발냄새, 방 냄새를 척결하는 내 인생의 구원자 페브리즈 맨, 꼭 기억해두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