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프레야

올겨울 트렌드 아이템이 궁금해?

옷 좀 입는 패셔니스타들도 주목하는 올겨울 신상 아우터! Spornserd by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85,7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푹푹 찌는 여름이 지나고

제법 쌀쌀해진 날씨!

더위보다 추위가 무서운 에디터는 

예년보다 한파가 심할 거란 

올겨울 기상 예보에 걱정이 앞서는데요.

추위도 스타일도 포기할 수 없다! 패션 에디터로서, 곧 다가올 겨울 패션의 트렌드를 짚어볼게요.

한파를 막아줄 아우터의 대표적인 양대산맥! 바로 코트와 패딩이죠. 모두 작년에 비해 더 길고 가벼워졌다고 합니다.

다운 자켓의 경우 작년보다 화려한 퍼(Fur)와 디테일을 더하고 컬러도 다채로워졌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특히 다운 자켓 하면 여기!

라고 할 만큼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

바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죠. 동종 업계 중 가장 먼저 2017 F/W 컬렉션을 통해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다운 자켓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편안함과 활동성을 갖춘 애슬레저와 스트릿, 레트로 무드를 접목시켜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했다고 하는데요! 지금 바로 구경해볼까요?


가장 먼저 이번 F/W시즌에 주목해야 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대표 아이템!

코트 같은 핏으로 보다 모던한 스타일의 다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무릎을 덮는 긴 기장이 매력인 ‘리빙스턴 맥시 롱 다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기능성만 강조하는 다운 자켓은 이제 굿바이! 코트와 같이 평소 라이프스타일에서도, 내 옷장 아이템과 믹스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답니다~


다음으로 만나 볼 자켓은

레스터 벤치 파카.

전년도 디스커버리의 완판 신화를 이끈 화제의 벤치 파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어딘가 익숙한 이 자태! 벤치 파카는 추운 겨울 연예인들의 촬영장 패션으로도 핫한 아이템이랍니다! 내 배우가, 내 아이돌이 이 벤치파카를 입고 찍은 사진을 봤다면 익숙할 디자인이죠~


세 번째 다운 자켓은

마이엔 다운자켓.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마이엔 다운자켓은 여성 전용 푸퍼 롱 다운자켓이에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여성인 에디터도 멈칫하게 만드는 디자인! 섬세한 디테일이 매력적인 다운 자켓이랍니다.


다음 네 번째 자켓은 

야상형 다운 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다운 퀄팅을 강조한 

부르클린 푸퍼 다운 자켓!

맥시하고 풍성한 느낌에 광택감있는 소재까지 더해져 스트릿과 레트로 감성을 잘 반영한 제품입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작년 컬렉션에서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파파라치 컷으로 선보일 만큼 인기 있는 부르클린 푸퍼 다운 자켓! (엄지 척!)


지난겨울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밀포드 다운 자켓

지난겨울에 이어 올겨울에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은 이 자태!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밀포드 자켓은 액티비티 활동이나 라이프스타일 착장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을 자랑하죠!


마지막은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패트롤 다운 자켓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업그레이드! 고어텍스사의 윈드스토퍼 소재로 최적화된 방풍, 보온, 항온 기능을 갖춰 올겨울 강추위에도 끄떡없을 모델입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윈드스토퍼 패트롤 다운 자켓과 함께라면 그 어떤 겨울 레저 활동도 문제없어요!

그리고!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위한 다운제품 뿐만 아니라 성큼 다가온 가을과 초겨울을 위한 가벼운 차림의 어반 트래블 룩과 내추럴 트래블 룩도 선보였다고 합니다.


스타일 고민이 뭐죠? 추위가 뭔가요?

배려 가득한 이 다운 자켓들 못 잃어..!

마지막은

에디터가 고른 Editor’s pick!

올겨울 롱 패딩 대열 중에서 가장 핫할 거라 예상되는 리빙스턴, 그리고 벤치 파카 이 두 아이템이 돋보이네요~ 보온과 기능 그리고 스타일까지 그레잇!

올 겨울 라이프스타일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진화된 리얼웨이’ 스타일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