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프레야

말이 필요 없는 바로 그 향수.

SPONSORED by Chanel 좋은 거+좋은 거=완전 좋은 거

122,3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푸르른 5월! 하루 걸러 하루 행사가 있는, 선물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여자친구, 여동생, 여자사람친구, 아는 언니 등 누군가에게 선물할 만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출처giphy.com

향수를 추천할게요. 좋은 향을 풍기는 좋은 사람이 되라는 의미도 있고, 뿌릴 때마다 선물 준 사람을 떠올릴 수 있어 더욱 좋죠.

출처giphy.com

향수 하면 떠오르는 제품이 몇 가지 있죠? 그중에서도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수라고 하면, 단연 샤넬 N˚5가 아닐까요? 마릴린 먼로도 향기를 입고 잠들었다는 바로 그 향수!

출처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샤넬의 N˚5 는 무려 1921년부터 쭉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향수예요. 성숙하고 우아한 머스키 플로럴 향이 퐁퐁 풍기죠.

출처샤넬

따뜻한 No.5의 향이 지금 시즌에 부담스럽다면, 그보다 조금 더 산뜻하고 투명한 느낌의 N˚5 로(L’EAU)가 제격!

출처샤넬

L’EAU 는 프랑스어로 ‘물’이라는 뜻이에요. 이름처럼 상쾌하고 생동감 있는 향이 나죠. 크리스털처럼 깨끗하게 빛나는 보틀에서부터 그 향이 느껴지는 듯하죠?

출처샤넬

이 향수를 만들어낸 조향사 올리비에 뽈쥬는 기존 N˚5의 향기에 생동감 한 방울, 자연스러움 한 방울을 더해 새롭게 재창조했어요. 이렇게 글로 향을 설명하니 생소하고 어색하게 느껴지지만, 맡아보면 아! 하실 거예요.

출처샤넬

샤넬 N˚5 로(L’EAU)의 뮤즈 릴리 로즈 뎁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영상 한 편 보고 가실게요! 다양한 그녀의 모습처럼 어느 때, 어떤 장소에서도 어울리는 향이랍니다.

덕분에 자유분방하거나 소녀스럽거나, 부드럽거나 강인하거나, 어떤 스타일의 여성 취향도 탕탕! 저격할 수 있는 향수죠. 누군가에게 선물하기에 최고의 조건이에요.

출처샤넬

사회 초년생들이 첫 월급으로 가장 사고 싶어 하는 브랜드가 바로 샤넬이라고 하더라고요. 향수는 말할 필요도 없이 선호하는 선물이고요. 샤넬+향수=샤넬 향수! 좋은 거에 좋은 게 더해졌는데,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출처샤넬

다가오는 성년의 날 선물로도 추천해요. 신선하고 깨끗한 향이라20대 초반의 풋풋한 친구들이 뿌려도 너무 잘 어울리니까요! 샤넬 코즈메틱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고고!

출처샤넬

이미지를 클릭하면 샤넬의 더 많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아이 쇼핑만으로도 마음이 설레는걸요?

 

 

EDITOR Megan

DESIGNER Judy, Jangkok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