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프레야

김사랑의 최애템이 궁금해?

1940년대 할리우드 여배우 뺨치는 그녀들의 스타일. 스폰서드 바이 보테가 베네타

223,6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8월 24일,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는 보테가 베네타 여성 부티크의 리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게스트들로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이후, 참석했던 셀럽들이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비롯해 부티크를 가득 메웠던 보테가 베네타 2017 F/W 컬렉션 제품이 온ㆍ오프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았죠. 자, 지금부터 한눈에 알 수 있게 정리해드릴게요.

출처보테가 베네타 제공

보테가 베네타 2017 F/W 컬렉션은 1940년대 할리우드 디바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습니다. 정교한 어깨선, 잘록한 허리와 둥근 히프 라인 등 여성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죠.

출처ALLETS

참석한 셀럽 중에는 배우 김선아가 보테가 베네타의 이러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주는 시그너처 룩을 입어 시선을 모았습니다.

출처ALLETS

레디투웨어 전반으로 보면, 할리우드 여배우의 데이 룩부터 나이트 룩까지, 또는 일상의 오오티디부터 화려한 레드 카펫의 포토 월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펼쳐집니다. 황금빛의 오커, 적갈색의 테라코타, 아이스 블루 컬러가 주도하는 고급스러운 컬러 팔레트도 눈에 띄네요.

출처ALLETS

또 이번 시즌 보테가 베네타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이미 많은 사람의 위시 리스트이자 최애템으로 자리한 올림피아 놋, 클러치 놋, 크리스털 놋, 시티 놋 이상 놋 핸드백! 매듭이라는 뜻을 지닌 놋은 보테가 베네타를 대표하는 시그너처로 핸드백 외에 향수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ALLETS

런웨이 쇼에서 가장 돋보였던 키다시아 고트 헤어 코트는 부티크에서도 시선 강탈! 키다시아 퍼와 스웨이드로 장식한 블랙 앵클부츠 역시 1940년대를 회상하게 하며 독특한 오라를 드러냅니다.

출처ALLETS

그 밖에 두꺼운 힐과 골드 라인이 주는 글래머러스함, 웨지 힐 슈즈와 슬라우치 부츠의 스포티 시크도 느껴보시고요.

출처ALLETS

마지막으로, 런웨이 모델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등장한 남성 셀럽의 센스 있는 스타일링도 구경하세요. 그리고 직접 보테가 베네타 부티크에 들러 다양한 디테일을 경험해 보는 것 어때요?

출처ALLETS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