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프레야

실제로 본 신민아 현실 비주얼

여전히 예쁜 신민아, 프레야가 만나고 왔습니다. sponsored by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306,5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핸드백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그녀.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한다기에 프레야가 그 현장을 담아 왔습니다.

새하얀 세트장을 더욱 눈부시게 밝히는 신민아의 미모! 파우치 뒷면에 새겨진 본인의 사인을 보며 미소짓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실제 화보 컷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출처Allets

출처Allets

출처Allets

출처Allets

출처Allets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신민아의 미소. 사진과는 또 다른 느낌의 영상으로 감상해보실까요?

오늘 신민아가 촬영한 화보 속 핸드백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제품으로,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화보 속 핸드백을 포함한 모든 신상 ‘민아백’ 구매시 판매 수익금의 10%, 신민아의 사인이 프린트된 ‘도네이션 파우치’ 구매시 수익금 전액이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되어 여성 화상환자의 치료비로 쓰입니다.

출처Allets

마지막으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에서 준비한 깜짝 이벤트! 기부 파우치 중 10개의 파우치 안에는 신민아가 직접 사인한 친필 사인이 보물찾기처럼 숨겨져 있어요. 이 파우치를 찾아주신 고객 10분은 6월에 있을 기부금 전달 행사에 신민아와 함께 참여 할 수 있다고 하니, 품절되기 전에 서둘러야겠죠? 스타일링에 포인트도 줄 수 있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제이에스티나의 착한 핸드백!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www.jestina.co.kr)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J.ESTINA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