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일과 사랑을 한 번에' 예능을 통해 인연을 맺은 스타들

조회수 2019. 8. 26.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예능과 사랑을 한 번에♥

오창석 - 이채은

출처: 오창석 인스타그램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2>에 함께 출연 중인 오창석과 이채은은 <연애의 맛> 시즌 1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필모 서수연에 이은 <연애의 맛>의 두 번째 공식 커플이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지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 각각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섰다. 이날 오창석은 시구에 앞서 “이채은과 연애를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실제 연인이냐, 방송 연인이냐"라는 사회자의 질문에 오창석은 “공식적으로 연애하기로 했다"라고 열애를 인정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장영란 - 한창

출처: TV CHOSUN <아내의 맛>

장영란과 한창은 SBS <진실게임>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지난 7월 TV CHOSUN <아내의 맛>에 출연한 한창은 "레지던트 때 SBS <진실게임>에서 '1등 신랑감을 찾아주세요'라는 주제로 방송한다고 하더라. 친구가 나가보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시 작가님이 시나리오상 장영란에게 프러포즈를 해달라고 했다. 거기서 인연이 시작됐다"라고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석훈 - 최선아

출처: MBC <두근두근 스타 사랑의 스튜디오>

가수 이석훈 또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 이석훈의 아내인 최선아는 국립발레단 출신 무용가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방송된 MBC 설 특집 <두근두근 스타 사랑의 스튜디오>에 출연해 서로를 만나게 됐다. 당시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최종 선택하며 커플매칭에 성공했고 방송 종료 후 꾸준히 사랑을 키워갔다. 이후 결혼에 골인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김국진 - 강수지

출처: SBS <불타는 청춘>

1992년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난 김국진과 강수지는 20여 년이 흐른 뒤 2015년 2월 SBS <불타는 청춘>에 합류하면서 해후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은 '불청 공식 1호 커플'이 됐다. 또한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은 만큼 해당 방송을 통해 깜짝 웨딩 마치를 올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뒤에도 ‘불타는 청춘 콘서트’편에 등장해 진행을 맡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의리를 과시했다.


'일과 사랑을 한 번에'
PD/작가와 결혼한 스타들은??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