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예쁘고 건강한 서머롤 피크닉 도시락!

월남쌈 레시피의 같은 방법, 다른 느낌

136,6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피크닉 하기 딱! 좋은 요즘 날씨! 돗자리와 도시락만 들고 공원에 가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요.

평범한 도시락 대신 꽃보다 더 예쁜 '과즙미 폭발 도시락'을 소개할게요.
건강한 재료 뿐만 아니라 친구들사이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서머롤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①햄프시드 1큰술 ②새우살 3개 ③래디시 1개 ④아몬드 1큰술 ⑤적양배추 1/6개 ⑥아보카도 1/2개 ⑦키위 1/2개 ⑧미니 파프리카 1개 ⑨어린잎 & 새싹 채소 1컵 ⑩라이스페이퍼 20장 내외 ⑪밥 2공기 ⑫요거트 1컵 ⑬&⑭방울토마토 5개, 금귤 5개 ⑮식용 꽃 1팩 ⑯다진 땅콩 1큰술 ⑰바질 잎

화려한 색감을 책임질 첫 번째 서머롤의 매인 재료는 적양배추예요. 적양배추를 0.3cm 두께로 얇게 채 썰고, 아몬드는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굵게 다지세요.

두 번째 서머롤에는 방울토마토와 바질 잎을 넣을 거예요. 방울토마토는 슬라이스하고, 바질 잎은 낱개로 올릴 수 있도록 한 잎씩 따서 준비하세요.
이외에도 키위, 아보카도, 금귤 등 취향에 따라 준비한 재료를 슬라이스하세요.

라이스페이퍼를 따뜻한 물에 1분 정도 담갔다가 꺼내서 도마에 펼치세요.
라이스페이퍼가 너무 흐물거리면 모양이 잘 안 잡힐 수 있으니, 물에 1분 이상 담그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서머롤이 완성됐을 때 가장 위에 올라오는 재료부터 라이스페이퍼에 내려놓아요. 그다음 나머지 재료를 얹고, 미리 모양을 잡아 둔 밥을 넣어주세요.

돌돌 말기만 하면 완성! 밥 대신 버미셀리 면을 넣어도 좋아요.

피크닉 가서 도시락 뚜껑을 열자마자 어깨를 으쓱하게 하는 서머롤 도시락!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다진 양파와 소금을 추가한 요거트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더욱 감칠맛이 난답니다.

EDITOR 박지연

PHOTOGRAPHER 심윤석, 정지원(STUDIO SIM)

VIDEOGRAPHER 심윤석, 정지원(STUDIO SIM)

RECIPE&STYLING 김진영

GRAPHIC 최수진, 장윤성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