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내겐 너무 가벼운 그대

14,1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도 덥고 땀도 흐르는데 어깨에, 손에 무거운 백 올리고 다니기 좀 그러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름을 위한 가볍고 예쁜 백!

출처giphy

출처올리비아 팔레르모 인스타그램

여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가방은 ‘라피아 백’ 이에요. 시원해 보이는 소재 덕에 산뜻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다소 캐주얼한 무드가 부담스럽다면 가죽으로 트리밍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출처메치스 패션, 칼린, 한섬

출처shinysyl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속 화제의 잇 백. 바로 ‘네트 백’ 인데요. 원래는 유럽이나 일본 등에서 장바구니로 사용되던 백이래요. 캐주얼 룩에 함께 매치하면 시원함을 배가하는 역할을 톡톡히 한답니다.

출처29cm, 한섬, H&M

출처아이린 인스타그램

캔버스 백은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에도 매치하기가 쉬워요. 회사 갈 땐 블랙 컬러로, 놀러 갈 땐 프린트가 큰 아이템으로 말이죠.

출처아메리칸 이글, 한섬, 비이커, 29cm

출처김나영 인스타그램

펀칭백은 보기에도 더운 가죽 가방에 펀칭을 활용해 독특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에요. 무거운 느낌을 산뜻하게 완화해 포멀 룩, 캐주얼 룩 어디에나 잘 어울리죠!

출처한섬, 하이칙스, 훌라, 르베이지, 빈폴 액세서리

출처김준희 인스타그램

여름 스타일링의 묘미는 바로 시원해 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죠. 특히 PVC 소재의 백은 가볍고 비에 쉽게 젖지도 않아 여름 내내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딱! 투명한 가방의 경우엔 안의 내용물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출처훌라, 한섬, 그랑바트망, ,29cm

출처김지혜 인스타그램

유니크한 패턴 덕분에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모칠라 백’. 콜롬비아, 베네수엘라의 와유족 여성이 한 땀 한 땀 수작업으로 완성한 이 백은 에스닉한 무드를 내기에 제격. 화려하지만 가벼워 단조로운 서머 룩에 포인트 주기에도 딱!

출처모칠라 백, w컨셉, 우신사, 이티씨 서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