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연예인에게 대시 받는다는 여자 아이돌

스타들이 직접 밝히는 연예인 대시 경험담♥

413,3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인들에게 쏟아지는 수많은 질문 중 하나인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 있나요?”. 특히 아이돌의 경우에는 바쁜 스케줄과 비슷한 환경이나 상황 때문에 연애를 할 시간이 없다고 생각하기 마련이지만, 의외로 분야를 막론하고 갖은 방법으로 연예인들의 대시가 쏟아진다고 한다.

과연 어떤 아이돌들이 많은 ‘대시’를 받았을지, 그들이 방송에서 직접 언급한 ‘연예인 대시 경험담’을 알아보자.

선미

출처KBS2 ‘해피투게더’

솔로로 굳건히 입지를 다진 가수 선미는 과거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남자 연예인 다섯 명 이상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선미는 “계속 건너 건너서 전화번호를 받았다”라며 “저는 제가 마음이 있어야 먼저 고백하는 스타일이라 모두 거절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어 “내가 먼저 대시할 경우 거절당한 적은 없다”며 “뭔가를 굉장히 열심히 하는 사람한테 매력을 느낀다”라고 이상형을 밝혔다.

태연


출처SBS ‘강심장’

소녀시대 태연은 지난 2009년 SBS ‘강심장’에 출연해 자신에게 대시한 연예인이 14명이라고 정학한 숫자를 말하며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중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었냐’라는 질문에 “한 분이 있었다. 하지만 기억이 좋지 않다”라고 털어놨다. 


태연은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연예인이자 내게는 한참 선배이기도 한 그분이 내 번호를 어떻게 알아냈는지 연락이 오기 시작했고 새벽에도 자주 문자가 오곤 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심지어 하루는 새벽에 만취 상태로 전화를 걸어 ‘네 지인들에게 네 이야기를 자주 듣고 있다. 너 연예계 생활 계속할 건데 나랑 이렇게 통화 끊어도 괜찮냐’라는 협박성 연락까지 받기도 했다”라고 밝혀 주위의 놀라움을 샀다.

산다라박


출처KBS2 ‘해피투게더 3’

과거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산다라박은 “연애를 못해서 솔로인 것이 아닌, 안 해서 솔로인 산다라박이다”라고 재치 있게 소개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대시는 그렇게 엄청 받는다”라고 하자, 수많은 질문 세례를 받았다. 이에 산다라박은 “그냥 이렇게만 넘어갑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경리 

출처KBS2 '해피투게더 3'

과거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경리는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많이 받느냐’는 질문을 받자마자 “맞다”라고 쿨하게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경리는 “멤버 언니한테 소개해달라고 한 분이 있었다. 언니가 ‘괜찮냐’고 했는데, ‘싫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랬더니 그분이 무슨 자신감인지 ‘나를?’ 이렇게 말씀하셨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리고 경리는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분이 스캔들이 터지셨다”라고 폭로해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정채연

출처tvN ‘인생 술집’

다이아의 정채연이 tvN ‘인생 술집’에서 “데뷔 후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경험이 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정채연은 “건너 건너 지인을 통해 친해지고 싶다는 연락을 받은 적이 있다”면서도, “방송에 나오는 겉모습만 보고 대시하는 것보다는, 함께 방송을 한다든지 오랜 기간 지켜본 후 나를 잘 알게 된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털어놨다.

출처KBS2 ‘해피투게더 3’

또한 과거 출연한 KBS2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정채연은 “지인을 통해서 호감이 있다고 연락이 왔었다. 가수도 있고, 여러 분야의 분들이 있었다”라며 “그중에서는 제가 정말 팬이었던 분도 계셨다”라고 고백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정채연은 “아직 사랑보단 일이기 때문에 다 거절했다”라고 밝혔다.

중학교 3학년 때 개그맨에게 
대시 받은 강민경 사연
▼▼▼▼▼

강민경의 사연이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 바로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