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신흥 남친짤' 대세 배우의 일상 모습

조회수 2019. 4. 1. 19: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행, 연기, 패션 빠지는 것 없는
알고보니 완벽한 배우★
출처: JTBC ‘트래블러’

배우 류준열이 JTBC ‘트래블러’와 영화 ‘돈’으로 순항 중이다. 매주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에서 류준열은 청춘의 로망과 자유로움을 가감 없이 선보이며, ‘프로 여행러’라는 수식이 잘 어울린다. 그는 보는 이들도 함께 편안해지는 여행 스타일과 모두가 원하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출처: 영화 ‘돈’ 스틸컷

또한 류준열이 주연으로 나선 영화 ‘돈’은 3월 마지막 날 250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했다. 이 영화는 쟁쟁한 경쟁작 ‘어스’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한국 영화의 저력을 과시하며 흔들림 없는 기세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류준열이 쿠바와 브라운관, 스크린까지 모두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일상생활 모습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류준열은 평서 남다른 패션 센스로 눈길을 끄는 것은 물론, 183cm의 훤칠한 키로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내뿜는다. 훌륭한 연기력만큼이나 유명한 ‘류준열 표’ 패션 센스는 어떨지 한번 알아보자. 

출처: 류준열 인스타그램

류준열은 센스가 넘치면서도 과하지 않은 패션을 주로 선보이며, ‘남친룩의 정석’이라고도 불린다. 류준열은 실제 평소에도 옷에 관심이 많아 직접 쇼핑하는 것을 즐기며, 인터넷 쇼핑보다는 직접 매장에 방문해 꼼꼼히 비교하고 만져보며 소재나 디자인 등을 파악해서 구매하는 편이라고 한다.

류준열이 직접 밝힌 
'인생샷' 찍는 꿀팁은?
▼▼▼▼▼▼

포샵없이 포샵한 것 같은 

류준열만의 사진 스킬!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