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사온 화장품 솔직 리뷰해드림

조회수 2018. 7. 20. 16: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리뷰 걸의 대리 뷰티, 뉴욕 화장품 편
출처: ALLETS
안녕, 오랜만에 찾아온 리뷰 걸이야.
출처: ALLETS <대리 뷰티 1탄 보러 가기>
지난번 레이저 제모기 리뷰 이후로 꽤 뜸했지? (대리 뷰티 1탄 레이저 제모기 리뷰, 아직 못 봤다면 출처를 클릭!)
출처: ALLETS
그동안 잠시 뉴욕에 다녀왔는데, 난 뉴욕에서 또 시원하게 돈을 쓰고 왔지 뭐야. 뉴욕 가면 꼭 들러야 하는 코덕의 성지, '세포라' 알지? 오늘은 이곳에서 사 온 제품 몇 가지를 소개하려고 해!
출처: ALLETS
먼저 세포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박스, '세포라 페이보릿'부터 공개할게. 세포라에서 시즌별로 인기 있는 제품 몇 가지를 묶어서 판매하는 기획 세트인데, 낱개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해서 출시될 때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곤 하지.
출처: ALLETS
내가 구매한 세포라 페이보릿의 테마는 누드 립이야.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는 법! 립스틱 하나 장만하고 싶은데 하나만 사기는 아쉽고, 그렇다고 비슷한 컬러를 또 사자니 부담스러울 때 이 세포라 페이보릿을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
출처: ALLETS
이번에 소개할 것은 '밀크 메이크업'이라는 브랜드의 제품들이야. 제품을 써보기도 전에 일단 패키지에서 1차 심쿵! 심플하고 감각적인 패키지가 마음을 사로잡더라고. 고민 끝에 구매한 것은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오일 스틱과
출처: ALLETS
수분 밤 대용으로 바르거나 부기가 있는 눈가, 종아리에 사용하려고 구매한 쿨링 스틱.
출처: ALLETS
그리고 한때 화제였던 실리콘 스펀지도 구매해봤어.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인지 생각했던 것보다 제품력면에서는 실망한 점도 있는데, 자세한 리뷰는 잠시 후 영상에서 계속할게!
출처: ALLETS
그리고 두 번째로 나의 '탕진잼'을 불러일으킨 브랜드는 바로 글로시에!
출처: ALLETS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여심을 자극하는 마케팅으로 많은 해외 코덕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야. 주말에 방문했는데,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데만 줄 서서 30분 정도 기다렸다고 하면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와닿으려나?
출처: ALLETS
참고로 글로시에의 제품은 대부분 발색이 진하지 않고 자연스럽다는 점 알아둬! 'SKIN FIRST, MAKEUP SECOND'라는 브랜드 슬로건답게 한 듯 안 한 듯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거든.
출처: ALLETS
크림 타입 블러셔 또한 발색이 굉장히 여릿여릿하지? 메이크업한 느낌이 아니라 원래 혈색인 것처럼 말이야.
출처: ALLETS
개인적으로 발색 측면에서는 조금 아쉬움이 있었지만, 다양한 피부 톤에 두루 어울릴 만한 색감은 이 제품의 장점인 듯해.
출처: ALLETS
자, 그래서 이번 뉴욕 여행에서는 얼마를 썼을까나... 남은 건 카드값 결제뿐이지만, 화장품 쇼핑은 언제나 즐거운 법! 나의 솔직한 나머지 리뷰는 아래의 영상에서 공개할게. 끝까지 봐줄 거지?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Editor 최은선

Videograpehr 박가영

Graphic 장유진, 고은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