섞어서 더 맛있는 신흥 라면 꿀조합 5

조회수 2020. 10. 27. 11: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삼양, 오뚜기
불닭볶음면 + 옛날 잡채

불닭볶음면 + 옛날 잡채


당면의 쫄깃함과 불닭의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불닭잡채면'. 신흥 케미 요정으로 부상한 불닭볶음면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는 오뚜기 옛날 잡채. 먼저 옛날 잡채의 건더기 수프와 당면, 불닭볶음면의 면을 넣고 4~5분 정도 끓인 뒤 소스가 비벼질 수 있을 정도로만 물을 따라 버린다. 그리고 불닭소스와 잡채 액체 수프, 참기름을 넣고 약불에 살짝 볶아주면 된다. 매콤한 찜닭 당면이 생각나는 맛으로, 당면과 라면의 식감이 어우러져 먹는 재미가 있다.

출처: 농심, 삼양
신라면 + 나가사끼 짬뽕

신라면 + 나가사끼 짬뽕


일명 '신나사끼'는 시원한 나가사끼 짬뽕과 칼칼한 신라면을 조합해 탄생했다. 빨간 국물과 하얀 국물이 만나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 조리 시, 나가사끼 짬뽕의 수프를 모두 탈탈 털어준 뒤 면이 거의 익어갈 때쯤 신라면 수프를 이용해 매운맛과 짠맛을 조절해주면 된다. 불 끄기 3~40초 전 숙주나물을 추가해 마무리하면 아삭한 식감을 더할수 있다.

출처: 금비, 팔도
불마왕라면 + 틈새라면

불마왕라면 + 틈새라면


맵덕후들을 자극할 극강 조합이 탄생했다. 바로, 청양고추 150개와 맞먹는 세상에서 제일 매운 고추 캐롤라이나 리퍼를 함유한 '불마왕라면'과 원조 맵부심 라면 '틈새라면'이 만난 것. 톡 쏘는 매운맛의 불마왕과 속부터 매운 틈새라면을 같이 끓인 뒤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 올리면 극강의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아무나 따라 했다가는 눈물 콧물 쏙 빼놓을 수 있는 이 조합은 맵덕후들의 도전의식을 불태우기에 충분하다.

출처: 오뚜기, 농심
오뚜기 카레면 + 너구리

오뚜기 카레면 + 너구리


PC방 인기 메뉴이자 유튜브 채널 '워크맨' PC방 알바 편에 소개된 이후 더 주목받게 된 '카구리'. 우선 면발이 더 두꺼운 너구리부터 끓는 물에 1분 정도 익힌 뒤, 카레 면 면과 수프를 넣고 4분 더 끓이면 완성된다. 너구리의 해물 베이스와 매콤한 맛이 카레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맛을 선사한다. 카구리의 백미는 국물. 면을 다 먹고 난 뒤 밥을 말아먹으면 매콤한 카레라이스 맛을 느낄 수 있다. 카레면이 없다면 너구리에 고형 카레 한 조각이나 분말 카레를 넣고 조리해도 된다.

출처: 삼양, 농심
된장라면 + 사리곰탕면

된장라면 + 사리곰탕면


맵고 자극적인 맛 대신 순한 라면이 땡기는 날, 담백하고 구수한 된장라면과 진한 육수의 사리곰탕면 조합을 추천한다. 된장라면의 담백함이 사리곰탕의 사골 맛을 한층 더 깊게 만들어 준다.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별미다. 조리 시 다진 마늘과 대파를 약간 추가하면 시원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다.

 

Contributing editor 박이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