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쉽게 따라 못하는 100% 성공률 프러포즈

조회수 2020. 8. 30.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John Nicotera 트위터 @YohnnyNic
평생 단 하루만 가능한 프러포즈

올해 주기가 약 6800년 정도로 알려진 네오와이즈 혜성이 찾아왔다. 한 번 기회를 놓치면 두 번 다시 이 혜성을 보기는 불가능한 상황. ‘인사이더’에 따르면 이러한 소식에 뉴욕에 사는 한 남성은 놀라운 생각을 한다. 프러포즈를 하기로 한 것이다. 평생 단 한 번뿐인 기회였기 때문이다. 연인과 네오와이즈 혜성이 떨어지는 상황을 지켜보던 이 남성은 한쪽 무릎을 꿇고 청혼했다. 한 달 내내 몰래 청혼한 남성

출처: Edi Okoro 인스타그램 @eolo11
한 달 내내 몰래 청혼한 남성

‘데일리메일’은 등 에디 오코로의 기막힌 프러포즈를 소개했다. 그는 여자친구에게 청혼하기 위해 다이아몬드 반지를 준비한 후 고민에 빠졌다. 평범한 프러포즈는 하고싶지 않았다고. 고심 끝에 한 달 동안 여자친구가 몰래 청혼 반지를 꺼내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했다. 심지어 여자친구의 보석함에 반지를 이틀 동안 숨겨 놓기도 했다고. 그리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렸다. 해당 게시물은 큰 화제를 모았고, 그는 "그녀가 청혼을 수락했다"는 글을 올려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

출처: Tia Warner 페이스북
하루에 두 번 프러포즈한 남성

‘데일리메일’은 하루에 두 번 프러포즈한 남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앤드류는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했고, 승낙받았다. 그러나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여자친구에게는 12세의 딸이 이었던 것. 이에 앤드류를 두 번째 프러포즈를 준비한다. 여자친구 딸의 앞에서 한쪽 무릎을 꿇고 상자를 선물했다. 그러면서 “내 딸이 되어주겠니?”라고 물었다. 딸은 크게 놀라며 바로 “좋다”고 대답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출처: Sara Dhokia 페이스북
논뷰 프러포즈

논뷰 프러포즈가 탄생했다. ‘데일리메일’은 여자친구를 위해 논 바닥에 거대한 글씨를 새겨 청혼한 남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영국에 사는 샘은 평생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농장을 찾았다. 프러포즈하고 싶다는 말에 흔쾌히 농부는 5개월간 트랙터를 몰고 논 바닥에 '나랑 결혼해 줄래'라는 메시지를 만들었다. 이후 여자친구와 헬리콥터를 탄 그는 창밖을 보라고 했고, 돌아온 반응은 더욱 놀라웠다. 여자친구는 생각지 못한 프러포즈에 크게 감동했다고 한다.

출처: Morgspenny Productions
영화로 프러포즈 한 남성

‘ABC 뉴스’는 레고 영화로 프러포즈한 남성의 사연을 전했다. 영국에 사는 이 남성은 영화감독의 도움을 받아 여자친구와 함께한 시간을 레고로 꾸며 영화로 만들었다. 비가 내리는 날했던 첫 키스까지 모두 표현했다. 자연스럽게 영화관을 찾은 두 사람은 함께 이 영화를 봤다. 두 사람의 사연과 너무 비슷했지만, 의심은 하지 못했다고. 이때 영상 속 레고가 “저와 결혼 해 주시겠어요?"라고 말했고, 영화관에 조명이 켜졌다. 이 남성은 한쪽 무릎을 꿇고 청혼했다. 여자친구는 포옹으로 대답을 대신했다.

Contributing editor 한유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