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크리스마스 D-48! 난 이런 남자랑 연애하고 싶더라

조회수 2020. 11. 7.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 까슬함 없는 매끈한 면도! 


잘 관리된 수염은 남자의 인상을 좌우한다. 자신에게 꼭 맞는 면도를 고르는 것은 남자들의 최대 난제. 특히 모든 수염은 각기 다른 형태로 자라기 때문에 면도기를 고를 땐 수염이 자라는 스타일, 피부타입에 따라 면도기를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수염이 얇게 자라나고 피부가 예민한 스타일이라면 원형의 면도 날이 회전하는 방식의 ‘회전식 전기 면도기’를, 굵은 수염을 지녔다면 면도날이 좌우로 움직이는 ‘왕복식 전기면도기’를 고르는 것이 좋다. 특히 완벽한 면도를 위해서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것은 면도날. 피부 굴곡을 따라 밀착면도가 가능한 제품을 골라야 면도를 하고도 안한 느낌의 지저분함을 피할 수 있다. ‘이즈미 밀리터리 쉐이버 IKS-6000’은 독립적인 구션 작용으로 피부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되고 4중 면도날이 빠르고 효과적인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놓치는 수염이 없도록 누워있는 수염을 잡아세워 면도하는 액티브 캐치 트리머 기능까지. 소개팅 전 완벽한 쉐이빙 타임을 위한 좋은 선택이 될 듯! 

이즈미 밀리터리 쉐이버 IKS-6000’ 21만9천원 


2. 부담스럽지 않은 남친룩 


이성을 만날 때 언제나 투머치로 ‘꾸꾸꾸’ 하는 남자라면 필독할 것. 잘 차려 입는 것도 중요하지만 의외로 편안하고 퀄리티 있는 데일리웨어를 잘 고르는 감각이야말고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호웨어’는 심플한 디자인의 편안하고 질 좋은 데일리 웨어를 만드는 브랜드다. ‘Simple, Comfortable, Fine’이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에서 직접 제작한 원단은 밀도가 높고 튼튼하여 옷의 수명을 늘린다. 호웨어에서 선보이는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후디와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은 캐주얼한 데이트나 집 데이트에서 빛을 발할 듯!  

호웨어 20FW BIG HOODY 7만5천원, 호웨어 20FW CROP JOGGER 7만5천원 


3. 남자도 백을! 


중요한 자리에선 바지 뒷 주머니에 쿡 찔러 넣은 지갑을 주섬주섬 꺼내기보단 적당한 가방을 골라 드는게 더 매력적이다. 별 것 아니어보여도 가지고 다니는 소지품을 잘 정리해 가방에 넣는 것은 정돈된 인상을 주기 때문. 데일리 백을 고르기 어려운 사람이라면 남성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가 선보이는 2020 연말 홀리데이 컬렉션을 살펴보자. 율리시스 토트백, 익스플로러 백팩 등 아홉 가지의 아티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 우아하고 정교한 이번 컬렉션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텍스처가 살아있는 코팅 패브릭으로 제작된 시그니처 캔버스가 특징인 제품. 벨루티의 시그니처인 스크리토 모티브와 벨루티 최초의 로고가 결합된 디자인이 특징. 11월 중순이후 벨루티 매장에서 판매한다. 

벨루티 율리시스 토트 백, 벨루티 익스플로러 백팩 가격 미정 

출처: 글랜드로낙 ‘킹스맨 에디션 2

4. 취향있는 주종 


편안하게 소주나 맥주를 기울이는 것도 좋지만 이왕 애주가의 길을 택했다면 술에 대한 취향을 길러보자. 향이나 색, 맛 등 제품마다 고유의 특징을 지닌 싱글 몰트 위스키는 어떨까? 1826년 설립된 이후 전통을 고수한 생산방식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싱글몰트 제품을 선보여온 글랜드로낙. 글랜드로낙에서 재미있는 에디션을 출시했다. 글랜드로낙의 마스터 블렌더인 레이첼 베리와 킹스맨의 감독 매튜 본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한정으로 출시되는 글랜드로낙 ‘킹스맨 에디션 2’은 베리와 자두 껍질, 셰리에 담근 호두, 시더우드 등 다양한 향이 조화로운 제품.

글랜드로낙 ‘킹스맨 에디션 2’ 가격 판매점별 상이. 


Contributing Editor 이해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