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다시 만나도 하드캐리 작품으로 재회한 커플

다시 만나도 케미 폭발! ★이유 있는 재회★

96,8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tvN ‘도깨비’

가히 2016년 최고의 히트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드라마 ‘도깨비’에서 주연 커플 못지않은 인기를 끌었던 서브 커플, 일명 ‘피치 커플’인 이동욱-유인나가 주연 커플로 2년 만에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로 재회한다는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tvN ‘진심이 닿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잘 나가는 변호사와 그의 비서로 위장 취업한 한때 잘 나갔던 ‘한류 여신’의 법정 로맨스물이다. 이동욱은 변호사 권정록 역을, 유인나는 로펌 인턴 비서 오진심 역을 맡아 2019년 상반기 시청자 마음에 닿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욱-유인나 커플이 드라마로 재회하면서 작품으로 재회한 스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연 어떤 스타들이 다시 만나 작품을 만들었을지 한번 알아보자.

이동욱-이다해


마이걸(SBS/2006) 

▼ 

호텔킹(MBC/2014)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동욱은 작품으로 재회한 사례가 유인나가 처음이 아니다. 이동욱은 지난 2006년 종영한 ‘마이걸’ 이후 8년 만에 MBC 주말 드라마 ‘호텔킹’으로 이다해와 재회한 바 있다. 이동욱과 이다해는 ‘마이걸’에서는 설공찬과 주유린 역으로 분해 티격태격하며 상큼 발랄한 로맨스를 펼쳤으며, 이후 ‘호텔킹’으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흡을 선보였다.

지성-황정음


비밀(KBS2/2013) 

 킬미힐미(MBC/2015)

출처KBS ‘비밀’

출처MBC ‘킬미힐미’

지난 2013년 방영된 드라마 ‘비밀’을 통해 한 차례 커플로 열연했던 지성-황정음은 2015년 또 한차례 ‘킬미힐미’에서 커플로 다시 만나 남다른 호흡을 선보이며 작품성과 흥행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바 있다.


KBS 드라마 ‘비밀’에서 지성-황정음은 애틋한 사랑을 그려낸 바 있다. 사랑이 없다고 믿었던 남자 조민혁(지성 분)과 사랑에 배신 당한 여자 강유정(황정음)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지독한 강유정의 사랑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었던 작품이다.


MBC 드라마 ‘킬미힐미’에서 두 사람은 다중인격장애를 앓는 재벌 3세 차도현(지성)과 정신과 의사 오리진(황정음)의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로 드라마 ‘비밀’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작품을 소화해낸 바 있다. 당시 지성과 황정음은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황정음-박서준


킬미힐미(MBC/2015) 

 그녀는 예뻤다(MBC/2015)

출처MBC '킬미힐미'

출처MBC '그녀는 예뻤다'

드라마 ‘킬미힐미’에서 황정음-박서준은 쌍둥이 남매로 자라나 이루어질 수 없었던 사랑으로 인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불러일으켰지만, 이후 ‘그녀는 예뻤다’에서 첫사랑 연인 ‘혜진’과 ‘성준’으로 다시 만나 사랑을 이룬 바 있다.

다시 만나 남다른 호흡을 보인 두 사람은 2015 MBC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찰떡궁합 케미를 증명하기도 했다.

장혁-장나라


명랑소녀 성공기(SBS/2002) 

 운명처럼 널 사랑해(MBC/2014)

오래된 안녕(MBC/2014) 

출처SBS '명랑소녀 성공기'

출처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출처MBC '오래된 안녕'

장혁과 장나라는 무려 3번의 호흡을 맞췄다. 지난 2002년 방송된 SBS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커플 호흡을 맞췄으며, 이후 12년 만인 2014년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도 로맨스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끈 바 있다. 이후 2개월 만에 다시 MBC 단막극 ‘오래된 안녕’을 통해 3번째 커플 호흡을 맞춰 이들의 완벽한 호흡과 남다른 인연에 대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렇게 장혁과 남다른 인연을 자랑한 장나라는 한 인터뷰에서 “장혁과 의형제를 맺었다”라고 밝히며 “나는 장혁 선배님을 주로 ‘형님’이라 부르고, 선배님은 나를 의동생으로 부르거나 이름을 부른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에릭-정유미


케세라세라(MBC/2007) 

 연애의 발견(KBS/2014) 

출처MBC '케세라세라'

출처KBS2 '연애의 발견'

로코 드라마 중 최고의 작품으로도 꼽히는 ‘연애의 발견’의 에릭, 정유미도 7년 만에 재회한 커플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방송된 ‘케세라세라’ 이후 약 7년 만에 ‘연애의 발견’으로 다시 만나게 됐다.

에릭-정유미는 드라마 ‘케세라세라’에서 만나고 나서 헤어진 뒤 계속 한 쪽에서 일방적으로 구애를 하고 애증의 관계로 헤어져서 그 상태로 드라마가 끝났지만, ‘연애의 발견’에서는 알콩달콩하면서도 아웅다웅 한 현실 연애의 모습을 선보이며 전작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을 후작에서 이루기도 해 팬들의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준기-남상미


개와 늑대의 시간(MBC/2007) 

 조선 총잡이(KBS2/2014)

출처MBC '개와 늑대의 시간'

출처KBS2 '조선 총잡이'

이준기와 남상미는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이후 7년 만에 ‘조선 총잡이’로 재회해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된 바 있다.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는 윤강과 수인의 애틋한 사랑을 그린 현대물이었다면, 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시대극으로 배우로서 성장한 두 사람의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이준기-남상미의 찰떡 호흡을 그렸다.

하정우&정우성 

이들이 각각 재회한 스타 누구?

▼▼▼▼▼

재회에는 이유가 있다!

★케미 폭발★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