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루라기가 45만원인 이유

조회수 2020. 7. 22. 1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지고 싶은 명품 굿즈들.
출처: pixabay
내 돈 주고 사긴 아깝지만 누가 선물해 주면 받고 싶은, 명품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비싸고 쓸데없는 아이템들.
출처: 티파니앤코
티파니앤코에서 출시하는 스털링 실버 소재의 휘슬. 티파니 창림 연도인 1837이 새겨져있고, 유려한 곡선과 멋스러움을 자랑한다. 가격은 45만5천원.
출처: 루이 비통
루이 비통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출시하기로 유명한데 젠가는 작년에 출시된 아이템. 플렉시글라스, 가죽, 금속 등의 소재로 만들어졌고, 54개의 조각에는 모노그램 플라워와 LV 이니셜이 새겨져 있다. 가격은 4백13만원,
출처: 루이 비통
루이 비통에서 출시되는 또 하나의 재미있는 물건은 르 바비풋 에피 푸스볼 테이블. 에피 가죽으로 감싼 상단, 핸드 페인팅 된 선수 모형과 카우하이드 가죽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핸들이 특징인 테이블 축구 게임이다. 가격은 1천80만원.
출처: 에르메스
견고한 마호가니 나무로 만들어진 말 모양 조각은 에르메스에서 출시하는 문진의 한 종류. 책장이나 종이가 날아가지 않도록 올려놓는 용도다. 16cm 길이의 이 문진의 가격은 78만원.
출처: 프라다
프라다 로고가 새겨진 클립의 정체는 지폐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머니클립. 실버로 제작되었으며, 가격은 34만원.
출처: 구찌
스카프처럼 보이는 이 물건은 벽지다. 구찌에서 출시하는 그로테스크 가든 프린트 월페이퍼로 70cm x 8.2m 1롤 가격은 68만원.
출처: 샤넬
파도를 우아하게 넘을 수 있을 것 같은 샤넬의 서핑보드는 카본, PVC 소재로 만들어져 견고하며, 양면에 샤넬 로고가 새겨져 있다. 1천만원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