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블랙 선글라스 지겹다면? 오연서, 임보라 주목!

올여름 선글라스 고르지 못했다면?

3,5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평범한 데일리룩도 스타들의 공항 패션처럼 만들어주는 마성의 아이템, 선글라스. 사계절 내내 착용하는 아이템으로도 자리한지 오래다. 사각형, 원형, 뿔테 등 평범한 선글라스는 유행을 타지 않아 좋지만, 계속 쓰다 보면 지겨워지기 마련. 평범함을 벗어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선글라스가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독특한 선글라스는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다. 이에 배우 오연서와 모델 임보라의 스타일링을 통해 전체 룩에 포인트 선글라스로 어떤 연출을 했을지 한번 알아보자.

오 연 서

출처오연서 인스타그램

블랙 선글라스가 지겹다면, 오연서처럼 컬러 포인트가 가미된 유니크한 디자인을 골라야 멋스럽다. 오연서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어떤 룩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만한 원형 형태의 디자인이지만, 상단에 컬러 프레임이 더해져 시크하면서 세련된 무드까지 더할 수 있다.

오연서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부드러운 곡선감의 메탈 선글라스로 어떤 얼굴형에든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톤 다운된 주황빛 브라운 톱(top) 부분이 포인트가 되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 시킬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라인과 두껍지 않은 브로우 라인으로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임 보 라


출처임보라 인스타그램

옷 좀 입는다는 언니들이 즐겨 쓴다는 틴트 선글라스. 핫한 인물, 모델 임보라도 빠질 수 없다. 임보라가 선택한 틴트 선글라스는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핑크 틴트 선글라스로 심플한 라운드 메탈 프레임을 갖고 있어 유니크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더해준다. 특히 임보라는 오버사이즈의 선글라스를 선택해 작은 얼굴을 더욱 작게 보이는 연출까지 완성시켰다.

임보라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클래식한 분위기보다는 센스 있는 스타일로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오버사이즈 원형 형태의 디자인으로 착용했을 때 부담감이 전혀 없고,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있다. 또한 입체감 있는 렌즈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컬러와 더불어 시선을 이끄는 또 다른 포인트를 갖고 있다. 임보라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데일리룩 포인트로도 손색없지만, 휴가지에서 바캉스룩, 비치웨어와 함께 연출한다면 그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다.

오연서, 임보라가 선택한
선글라스 정보가 궁금하다면?
▼▼▼▼▼

선글라스 10만 원도 안 한다고?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