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만나기만 하면
심쿵 케미 폭발하는 배우

'로코 장인’의 귀환, 배우 이민기
알렛츠 작성일자2018.11.06. | 42,474  view
source : 이민기 인스타그램

배우 이민기가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안방 1열에 설렘 폭격 주의보를 내렸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속 이민기의 ‘현실 남친미’ 낭낭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안면인식장애를 가진 서도재를 연기하며 냉철하고 까칠한 완벽주의자 모습부터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직진하는 애틋하고 달달함까지 폭 넒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그의 진가를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민기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생작’을 갱신하며 매번 상대 배우와도 찰떡 케미를 선보인다. 이민기와 함께 출연해 꿀 1리터,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 그녀들, 누가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source : JTBC '뷰티 인사이드'

클라이맥스로 달려가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서현진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민기. 한 달에 일주일 동안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톱스타 한세계(서현진 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운명적인 만남부터 짜릿한 비밀 연애까지, ‘로코 만렙’ 두 사람의 케미는 방영 직 후 늘 화제가 된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source :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source : 이민기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집인 ‘하우스 푸어’ 남세희(이민기 분)이 한집에서 살며 벌어지는 일을 그려낸 로맨스 물. 이 드라마에서 정소민과 임ㄴ기는 청춘들이 공감할 만한 성장일기와 따뜻한 로맨스를 그려내며 완벽한 현실 커플 케미를 선보였다. 작품 종영 이후에도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다시 한번 최강 케미를 입증하기도 했다.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source : 영화 '황제를 위하여'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내로라 하는 스타들이 출연한 액션 느와르 영화다. 당시 이태임과 이민기의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큰 파장을 몰고 온 바 있다. 극중 이민기는 끝없는 욕망을 지닌 남자 ‘이환’으로 분했고, 이태임은 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매혹적인 여사장 ‘연수’역을 맡아 열연했다.

'연애의 온도'
김민희

source : 영화 '연애의 온도'

아름답고 감성적이어야만 한다는 멜로의 공식을 깬 영화 ‘연애의 온도’. 김민희-이민기, 두 사람은 예측불허, 현실적인 커플의 케미를 보여주며, 직접 경험했을 법한 연애 이야기로 많은 공감과 인기를 얻은 작품으로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작품이다. 3년의 사내 비밀연애 그리고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면서 보통의 커플 연애를 꾸밈없는 케미를 선보였다.

이민기와 ♥달달 케미♥ 터진
여배우들이 더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 바로 클릭!▲▲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유튜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