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그 선 넘으면 정색이야 정준영 거리 두는 스타들

조회수 2019. 3. 14.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거기까지야. 넘지마. 다쳐.
출처: 장재인 인스타그램

얼마 전 가수 장재인이 자신의 SNS에 올린 일명 ‘저격글’이 네티즌의 주목을 받으며 큰 화제를 몰고 있다. 해당 내용의 저격 대상은 구체적으로 밝히진 않았지만, 최근 성관계 영상을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과 그의 주변인을 겨냥한 내용이 담겨 있다.

출처: 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은 지난 13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뭉텅이 무리가 보이더니 털어 먼지 하나 없는 인간 있으려니 해”라며, “너네들 자만이 타인을 희롱하는 즐거움에서 나오는지 꿈에도 몰랐다. 호화를 그딴 식으로 누리냐. 동료들을 상대로”라고 일침 했다.


이에 덩달아 정준영과 친분이 있다고 밝혀온 많은 연예인들이 정준영의 몰카 혐의 사실이 폭로되자 그의 흔적들을 지우고 있다. 과연 어떤 스타들이 어떻게 그와 선을 그었을지 한번 알아보자. 

지코

출처: MBC ‘라디오 스타’

정준영의 불법 동영상 촬영 및 유포 의혹이 제기되면서 과거 지코가 MBC ‘라디오스타’에서 언급한 정준영의 황금폰이 이번 사건과 연관 있는 것이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난무했다.

출처: 지코 인스타그램

이에 지코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가 방송에서 언급한 휴대전화 관련 일화는 이번 불미스러운 사건과는 일절 관련이 없다”라며 “해당 휴대전화를 통해 제가 본건 지인들의 연락처 목록이 전부였고 사적으로 연락을 주고받은 지도 오래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섣부른 추측은 삼가주시고 악의적인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에는 강경 대응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조쉬


출처: tvN ‘짠내투어’
출처: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

정준영의 15년 절친이라고 밝힌 유명 유튜버 조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정준영이 등장하는 콘텐츠를 지웠다. 지난해 12월 유튜브 ‘영국 남자’ 채널에는 ‘외국인이 정준영한테 한국 술 문화 배우면 생기는 일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정준영은 조쉬와 올리에게 ‘소맥’ 제조법을 알려주며 한국 포장마차 문화를 소개했다. 영상은 공개 후 조회 수 163만, 좋아요 4만 개를 넘는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정준영의 사건이 제기되면서 해당 영상은 사라졌다.

이연복


출처: 이연복 인스타그램

이연복 셰프가 정준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지난 12일 이연복 셰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항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고, ‘#현지에서먹힐까3’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문제는 게재된 사진에 가수 정준영도 있었던 것. 정준영은 이연복 셰프가 로스앤젤레스 공항 사진을 게재한 이날 혐의 조사를 받기 위해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이에 같은 날 이연복 셰프는 정준영과 함께한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용준형


출처: 용준형 인스타그램

가수 용준형은 정준영, 승리와 카톡 방 멤버였다는 의혹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다. 사건이 보도되고 ‘SBS 8 뉴시’에서 공개한 단체 대화방에 ‘가수 용모 씨’가 언급돼 용준형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11일 저녁 용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일 보도된 내용에 제가 이번 사건에 동참하였거나 혹은 연루되어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정말 당황스럽고,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에 연관되어 이름이 거론되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저를 돌아보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뒤 상황을 배제하고 짜집기되어 보도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저는 이런 내용을 들었을 당시 그런 일들이 있다는 것도 인지하지 못했었다”라고 설명했다.

출처: 용준형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후 14일 용준형은 소속사를 통해 입장문을 내고 “2015년 말 정준영과 술을 마신 뒤 불법으로 찍은 동영상을 공유 받았고, 이에 대해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라며 그룹 탈퇴를 선언했다.

'빚투' 스타도
절친 여사친도 거절?

▼▼▼▼▼

정준영과 선 그은 스타들 더보기!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