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숨에 예쁜 집으로 변신! '힙'한 리빙 소품 4

조회수 2021. 1. 25. 15: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자꾸만 머물고 싶게 만들어줄 리빙 아이템 4.

아티스트 프루프 러그


아티스트 프루프는 판화가 최경주의 프린팅 레이블로, 실크 스크린, 에칭, 페인팅 기술을 기반으로 러그, 백, 캘린더 등 다양한 상품을 만드는 곳. 특유의 컬러와 독특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제품들은 기성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을 자랑한다. 다양한 상품 군에도 아티스트 프루프 러그는 입고 되자마자 솔드아웃을 자랑하는 인기 아이템. 형형색색의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러그는 놓기만 해도 공간의 경쾌한 느낌을 준다.


위치 서울시 중구 802 번길 9 남대문로 5 길 9

영업시간 인스타그램 계정의 DM을 통해 예약 후 방문

인스타그램 @artistproof_shop 

빅슬립샵 빈티지 조명 


아름다운 조명과 은은한 조도는 마치 쇼룸에라도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할 것이다. 아름다우면서도 흔치 않은 조명을 집에 들이고 싶다면, 연희동에 위치한 빅슬립샵을 방문해보자. 마치 유럽의 빈티지 가구점에 온 듯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조명과 글라스 제품들에 단번에 매료될 것이다. 빈티지 특유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각양각색 아름다운 조명들을 보고 있자면 자꾸만 집에 머물고 싶어질지도 모른다.


위치 서울시 서대문구 성산로 379

영업시간 인스타그램 별도 공지

인스타그램 @bigsleep_shop

앙봉꼴렉터 포스터 액자


포스터 액자는 공간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바우하우스 풍이나 유명 해외 갤러리들의 매끈한 전시 포스터가 못내 지겨워졌다면, 국내 작가들의 작품들로 눈을 돌려보자. 작가 사키 Saki와 국내 편집샵 앙봉꼴렉터와 함께한 프로젝트 포스터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사키 특유의 자유분방함이 드러나는 드로잉 포스터를 선보인다. 마스킹 테이프로 무심한 듯 벽에 붙이거나 액자를 맞춰 걸어 놔도 좋다.


위치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10길 22 3층

영업시간 화-토 13:00~19:00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shop_unboncollertor


출처: 키티버니포니 베딩 @kittybunnypony

키티버니포니 베딩 


침실의 분위기를 가장 손쉽게 바꾸는 방법은 매일 덮는 침구를 바꿔주는 것. 그동안 화이트나 그레이 등의 정적인 컬러의 침구를 사용했다면, 패턴이나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딩으로 침실의 경쾌한 인상을 주는 건 어떨까? 국내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에서는 자체 디자인 제품 외에도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와 협업한 디자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조규형, 최정유 디자이너가 공동 운영하는 studio word와 협업한 베딩 세트는 왈츠의 동적인 선들이 자유롭게 그려진 제품으로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준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5길 33-16

영업시간 화-일 11:00~18:00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kittybunnypony


Contributing Editor 이사랑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