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지디랑 설리 신발, 인스타 핫템이라며?

진짜 유행 알고 싶어? 인스타그램 피드를 봐!

200,3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뜨는 맛집, 카페를 알려면 인스타그램 피드를 확인하면 되는데요.
패션도 마찬가지! 수많은 인증 샷으로 대세임을 입증하는 아이템은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먼저 만나볼 이 슈즈는 최근 가장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슈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 신발은 어떤 매력으로 패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요?

얼마 전, 한 행사장에서 만난 설리도 신은 이 신발. 패피들은 이미 한발 먼저 득템했고, 대기 명단이 계속 줄을 잇고 있다는 소문!

최근 다시 유행 중인 슬링백 붐의 중심에 있는 이 슈즈는 바로 디올의 ‘쟈디올 슬링백 슈즈’. 디올의 대표 향수인 쟈도르(J'adore)를 귀엽게 변형한 쟈디올(J'adior)이 프린트된 리본이 특징이에요. 여성여성한 발걸음을 완성해줄 것만 같죠?

두 번째 아이템은 팔로워가 무려 1300만 명이 넘는 지디의 아이템! 그 인기만큼이나 파급력도 어마어마한 지디가 선택한 인스타 핫템은 무엇일까요?

이번 시즌 트렌드 중 하나는 삭스 슈즈예요. 언뜻 보면 양말에 굽이 달린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신발이죠. 특히 피드를 장식한 발렌시아가 스피드 트레이너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죠.

산다라박 역시 삭스 슈즈를 자주 신는 모습을 공개했죠. 신발 못지않게 인기가 많은 발렌시아가 모자와 가방도 함께요!

다음은 각자 취향에 맞는 백을 드는 것이 트렌드인 요즘에 부쩍 눈에 띄는 해먹 백입니다.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부터 데일리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지닌 이들에게 두루 사랑받고 있어요.

리얼 트렌드의 각축전이라 할 수 있는 스트리트 패션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해먹 백.

가방 모양을 다양하게 바꿀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로에베의 해먹 백. 베이식한 브라운과 블랙 컬러가 가장 사랑받고 있지만 최근엔 민트 컬러가 품절 행진을 이어가는 중!

화창한 날씨가 시작되면 패션 역시 날씨에 걸맞게 변하는 게 진리. 컬트 가이아의 뱀부 백이 작년부터 슬슬 인기를 끌다가 최근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어요.

뱀부 백은 대나무 소재를 사용한 덕분에 따뜻한 날씨와 참 잘 어울려 봄이 오자 또다시 인기 급상승 중인 것!

가장 인기 있는 대나무색을 살린 베이식한 컬러를 필두로 올해는 블랙, 그린, 핑크 등 다양한 색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또 새롭게 선보이는 원통형 디자인도 독특하네요.

패피들은 벌써부터 여름을 기다리며 인스타그램 피드를 채우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이미 컬렉션 공개만으로 여심을 뒤흔들었던 샌들이 있는데요.

바로 최근 여성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셀린입니다. 엄지발가락만 끼우고 발등을 훤히 내놓은 디자인으로, 컬렉션에서는 스타킹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도 주목받았어요. 이미 인기 상승 중인 이 샌들, 완판 리스트에 올라갈 수 있을까요?


그럼 다음엔 더 핫한 패션아이템을 소개하러 올게요!


EDITOR 이혜영

GRAPHIC 이미란, 김하림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