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헤어 볼륨,
죽지 마 힘 줘!

꺼진 정수리도 다시 보자, 헤어 볼륨 살리기 프로젝트
알렛츠 ALLETS 작성일자2017.09.11. | 81,256  view

매일 아침, 헤어 볼륨을 살리기 위해 열심히 스타일링 해보지만... 출근하는 사이 다시 착 가라앉기 일쑤! 그런데 얼마 전, 에디터가 신박한 아이템을 발견했지 뭐예요. 바로 헤어 볼륨을 쉽게 만드는 볼륨 집게!

인터넷 초록창에 '뿌리 볼륨 집게'하고 검색하면 등장하는 대표 아이템이에요. 일반적인 헤어롤과는 모양이 살짝 다르죠? 일반 헤어롤은 웨이브를 넣는게 목적이지만, 이 '뿌리 볼륨 집게'는 그야말로 정수리 볼륨감을 주는데만 특화된 제품이죠! 지금부터 볼륨 집게A와 볼륨 집게B를 머리 양쪽에 반반씩 써서 실력을 비교해볼게요.

source : ALLETS

한 쪽으로 둥근 모양이어서 머리카락을 고정하기 쉬운 볼륨 집게A! 먼저 위쪽 머리를 뒤로 넘기고, 아래쪽 머리부터 하나씩 집게로 집어줬어요.

source : ALLETS

이번엔 연두색 봉 양쪽으로 달린 집게 덕분에 고정력이 강한 볼륨 집게B! 반대편과 똑같이 위쪽 머리를 뒤로 넘겨주고 아래쪽부터 차근차근 집어줄게요. 연두색 봉 위로 머리카락을 올리고 양쪽 집게로 머리카락을 고정시키면 끝! 되도록 모근에 가깝게 집게를 집어주는게 좋아요.

source : ALLETS

그럼 이제 따뜻한 드라이어 바람으로 말려볼까요? 너무 오래 말리면 자국이 진하게 남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source : ALLETS

머리를 잘 말리고 집게를 모두 빼봤어요. 에디터의 가장 큰 고민인 두상 양옆의 볼륨 지수가 1단계 상승했네요!

source : ALLETS

아쉬운 점은 집게 A가 사용하기는 쉬운데 눌린 자국이 더 선명하게 남는다는 것. 확실히 왼쪽이 오른쪽보다 자국이 심하죠?

source : ALLETS
꽃단장

그리하여 에디터의 선택은 볼륨 집게B! 요즘엔 바쁜 출근 준비 시간에 메이크업을 하면서 머리에 끼워놓는답니다. 헤어 세팅기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응급처치용으로 편리하더라고요. 헤어 볼륨으로 얼굴형을 커버할 수 있다고 하잖아요. 모두들 헤어에 힘주고 1.5배 예뻐져 보아요~

CREDIT


Editor 김화영

Videographer 최규종(10 VISUAL STUDIO)

Graphic 장은진, 김하림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캡틴마블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