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잉위잉~ 머리에 그림을 그린다고?

조회수 2018. 7. 20. 14: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전에 없던 새로운 헤어 스타일 '헤어 카빙'.
출처: giphy.com
‘헤어 카빙(Hair carving)’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헤어 카빙은 짧게 깎은 머리에 특이한 문양을 새긴 다음 컬러를 입힌 헤어스타일을 말하는데요.
출처: '오혁' 인스타그램
오혁이 곰돌이 모양으로 머리를 깎은 것도,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가 뒤통수에 자기 이름을 새긴 것도 헤어 카빙의 일종이에요.
출처: giphy.com
국내보다 해외 인스타그래머 사이에서 유행 중인 헤어 카빙을 찾아봤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먼저, 한 번쯤 시도해볼 만한 시크릿 카빙이에요. 머리를 위로 묶었을 때만 드러나기 때문에 엄마한테 비밀로 할 수 있죠. ‘낮져밤이’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겠네요.
출처: 인스타그램
레벨을 올려볼까요? 시크릿 카빙에 살짝 컬러를 입힌 스타일이에요. 화려하지만 역시 머리를 올려 묶지 않으면 드러나지 않아요.
출처: 인스타그램
이번엔 화끈하게 반삭으로 민 다음 문양을 새긴 스타일이에요. 알록달록 화려한 컬러와 문양이 마치 헤어 타투 같죠?
출처: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아무나 도전할 수 없는 헤어 카빙 최고 레벨입니다. 처음부터 머리 전체를 조각해 물들인 스타일인데요. 100m 밖에서도 눈에 확 들어올 것 같네요.


영화 <가위손> 속 애드워드의 손길을 거친 것처럼 개성 있는 모양의 헤어 카빙에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EDITOR 박경미

GRAPHIC 장유진, 고은지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