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놓치지 말아야 할 FW 신상 컬래버레이션

조회수 2020. 8. 31. 14: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AMBUSH X BVLGARI SERPENTI

럭셔리와 스트리트를 대표해 글래머러스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두 브랜드가 만났다. 불가리의 매혹적이면서도 유연한 아름다움은 퀼팅 디자인을 활용한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엠부시의 트렌디한 감각은 생동감 넘치는 네온 컬러 팔레트를 통해 표현됐다. 탑 핸들 백과 밸트 백뿐만 아니라 카드 지갑과 동전 지갑, 뱅글 등 액세서리 라인도 준비돼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서두를 것.

VIRGIL ABLOH X NIGO

동시대 패션씬에서 가장 주목받는 디자이너인 버질 아블로와 니고. 그들의 만남은 스트리트 패션에 열광하는 남자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했다. 그리고 드디어 LV²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컬렉션. 루이비통 고유의 모티프인 다미에 패턴과 모노그램 패턴을 패치워크한 디자인으로 스트리트의 자유분방한 느낌을 살렸으며, 거북이, 천둥 치는 후지산 등 니고의 키치 한 그래픽 더해져 유쾌하면서도 쿨한 룩이 완성됐다.

ARTMOS X YALE

패션 플랫폼 아트모스와 아이비리그를 대표하는 예일 유니버시티가 만났다. 원마일웨어와 유니버시티 룩을 결합한 캐주얼 빈티지 무드의 스웨트 컬렉션을 발표한 것. 예일을 상징하는 엠블럼을 가운데 두고 양쪽 어깨 라인에 YALE 과 ATOMS를 새겼다. 이번 캘래버레이션은 9월 7일, 아트모스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THE MARC JACOBS X PEANUTS

유니크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마크제이콥스와 피너츠는 오래전부터 찰떡궁합이 인증됐던, 그야말로 믿고 보는 컬래버레이션이다. 그동안 티셔츠, 가방 등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을 선보였는데, 이번 시즌 그들이 주목한 아이템은 바로 테니스 화. 클래식한 디자인 위에 통통 튀는 컬러와 사랑스러운 매력의 피너츠 캐릭터를 더했다. 덕분에 시선을 끄는 존재감으로 코트 위 패션왕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 4CM 높이의 아웃솔로 키가 커 보이는 것은 덤이다.

Editor 강보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