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견 '버터'와 함께 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하우스!

조회수 2018. 7. 18. 17:1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금호동 인기 스타 버터의 랜선 집들이
감각적인 사진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2만 명에 달하는 이영지 씨(@wickedwifesee)! (우와~)
출처: 이영지 씨 인스타그램
리빙 에디터였던 그녀는 현재 금호동에서 와인 클래스를 운영 중이에요. 그런 이영지 씨의 집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는데요.
저희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출처: ALLETS
바로 귀여운 반려동물, 시바견 버터예요. 금호동 버터네의 랜선 집들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버터가 직접 소개하는 이영지 씨의 집이에요. 자, 지금부터 버터를 따라가 볼까요?
출처: ALLETS
안녕하세요, 버터예요~ 저희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제가 앉아 있는 스피커 밑은 거실에서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이곳에 있으면 거실이 한눈에 들어와서 엄마를 잘 볼 수 있거든요. 그래서인지 마음도 편해지는 느낌이랍니다.
출처: ALLETS
자, 거실을 한눈에 보여드릴게요. 거실에는 소파 대신 라운드 테이블을 두었어요. 엄마 아빠는 이곳에서 식사도 하고 와인도 마시기 때문이죠. 엄마는 리빙 에디터 출신답게 가구에도 관심이 많답니다.
출처: ALLETS
거실에는 120인치 스크린이 있는데요. 엄마 아빠는 큰 스크린으로 영화를 보며 와인을 마시곤 해요. 이때가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에요. 아빠와 함께 하루의 이런저런 일을 얘기하며 술잔을 기울이곤 하죠.
출처: ALLETS
이곳은 엄마의 서재! 원래 큰 월넛 컬러 수납장이 한 벽면을 채우고 있었어요. 엄마는 그걸 빼고 화이트 컬러 서랍장을 설치했죠. 엄마 아빠가 힘을 합쳐 손수 조립한 작품이랍니다. 이 방에서 엄마는 집필 작업을 해요.
출처: ALLETS
출처: ALLETS
그래서 주말에는 르 꼬르동 블루 서울 캠퍼스에서 요리를 배우죠. 덕분에 우리 집 밥상도 덩달아 풍성하고 맛있어졌답니다.
출처: ALLETS
엄마는 저에게 가끔 특식을 줘요. 바로 닭 가슴살과 고구마를 팬이나 오븐에 구운 건데요. 엄마는 제 건강을 위해 보통 오븐에 구워주지만, 저는 이렇게 기름 두른 팬에 구운 게 더 맛있어서 좋답니다.
출처: ALLETS
이곳은 엄마의 요리가 탄생하는 주방이에요. 엄마는 아빠를 위해 요리하는 걸 즐기고 아빠도 엄마의 요리를 좋아하죠. 엄마가 솜씨를 발휘해 잘 정돈한 주방에서는 요리를 잘 모르는 아빠도 엄마 심부름을 척척 해낸답니다.
출처: ALLETS
엄마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해요. 그래서 침실에는 침대와 제 집 이외에 다른 가구는 두지 않았어요.
출처: ALLETS
아 참, 제 집은 여기예요~ 스피커 밑도 좋아하지만, 그래도 이곳이 공식적인 제 공간이에요. 엄마 아빠 침실 안에 있어요. 전 아침 7시만 되면 엄마를 깨우러 가요. 침대에 앞발을 올리고 있으면 엄마가 침대 위로 쓱 올려주죠.
출처: ALLETS
저와 함께 한 집 구경 재밌었나요? 이제 제 장난감 소개를 마지막으로 집들이를 마칠게요. 저는 주로 소리 나는 장난감이나 공을 가지고 노는 걸 좋아해요. 특히 '골프공'은 제가 아는 몇 가지 단어 중 하나랍니다. 제 장난감은 엄마가 이마트 몰리스펫샵이나 쿠팡에서 사준 거예요~
출처: ALLETS
저와 엄마 아빠가 사는 금호동의 보금자리, 어떠셨어요? 제가 온 뒤 집 구석구석에 저의 흔적(?)이 많아졌지만 그만큼 온기가 더해졌다고 믿어요~ 앗, 엄마가 부르네요. 그럼 안녕!

EDITOR 황혜영

DIGITAL PLANNER 최은준

PHOTOGRAPHER 박재현(GRID STUDIO)

VIDEOGRAPHER 박재현(GRID STUDIO)

GRAPHIC 이미란, 정혜령

COOPERATION 이영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