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라면 밥 먹기 전에 세 번 읽을 것!

조회수 2018. 7. 19. 17: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늘도 눈으로 다이어트 얍얍얍!!!
출처: 애니메이션 'King of the Hil'
본격적인 여름입니다. 날이 더우면 식욕도 떨어진다고 하지 않았나요? 왜 제 식욕만 사라지지 않는 거죠?
이렇게 식욕 조절이 필요할 때는 다이어트 명언을 가슴 깊이 새기며 한 숟가락이라도 덜 먹는 노력이 중요해요.
출처: 옥주현 인스타그램
프로 다이어터를 이야기할 때 옥주현을 빼놓을 수 없죠.
그녀는 늘씬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연예인의 대명사인데요. 그녀가 배고픔을 못 참는 다이어터에게 전하는 말!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 맛이다." 하지만 알기 때문에 더 먹고 싶을 땐 어떡하죠?
의지로 식욕을 절제하면 좋겠지만 우리는
굳센 의지도
자제력도 없죠.
이럴 땐 식욕을
다스리는 데
효과가 있는
간단한 요가 동작을
알고 있으면 좋아요.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코리아
사랑할 땐 물불 안 가리는 김민희도 귀찮아하는 게 있어요! 그건 바로 먹는 거죠! 한 끼만 안 먹어도 손발이 떨리고 예민보스로 변하는 에디터에겐 있을 수 없는 일이에요. 하지만 평생 '모태 마름' 김민희를 보며 오늘도 먹는 게 귀찮다고 최면을 걸어 보아요. 제발~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위장점과 포만 중추를 자극하면 식욕을 감퇴시킬 수 있답니다. 1, 2, 3, 4번이 식욕 감퇴를 도와주는 자극점이니 잘 외워뒀다가 배고픔을 느낄 때마다 꾹꾹 눌러주세요!
출처: 이소라 프로필
'귯 걸'을 외치는 이소라는 다이어트계에 획을 그을 만한 명언을 남겼죠. 슈퍼모델이 된 후 20년 넘게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가 일상이 된 그녀. 과연 이 언니에게 살찐 시기가 있었을까요?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포만감을 느끼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식사 시간은 최소 20분 이상! 천천히 먹으면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어요. 하지만 도저히 음식 앞에서 절제가 안된다면 식사할 때 사용하는 손을 반대로 쓰는 것도 하나의 꿀팁!
출처: 게티이미지코리아
누가 이 언니를 '불혹'의 나이로 보겠어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청순한 외모와 베이글 몸매를 유지해
많은 여자들의 워너비인 김사랑. 이런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오랜 세월 동안 하루 두 끼만 먹었다고 해요.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식욕 억제 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푸른빛의 음식 사진 본 적 있죠? 파란색을 보면 안정적인 느낌이 들고 마음이 가라앉아 식욕 억제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출처: 게티이미지코리아
출산을 하고 나서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미란다 커. 그녀는 매일 아침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이것만큼은 잃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하죠.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며 '이걸 어쩌냐'라고 생각하는 에디터와는 다른 종의 사람으로 느껴지네요.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가수 설현은 자신의 통통했던 과거 모습을 보면서 자극을 받는다고 하죠? 매일 아침 일어나 거울을 보며
눈으로 바디 체크를 하는 건 쉽고 효과적인 식욕 조절 방법이에요. 어제 먹었던 음식을 되새기면서 축 늘어진 뱃살을 보면 오늘은 한 숟가락이라도 덜 먹게 되죠.
출처: giphy.com
오늘도 눈으로 다이어트 끝? 아니죠. 지금 당장 휴대폰을 내려놓고 손바닥 혈 자리를 꾹꾹 누르며 다이어트 명언을 떠올려봐요!

EDITOR Min
DIGITALPLANNER Dee
DESIGNER Judy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