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부터 빌리 아일리시까지, 샤넬입는 여자들

조회수 2020. 12. 17. 09: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내로라하는 여배우들의 시상식 룩, 걸그룹의 무대의상, 셀럽들의 데일리 룩에서도 샤넬 로고 그리고 샤넬 특유의 트위드 소재가 끊임없이 눈에 띈다. 2020년인 지금까지 샤넬의 명성과 인기는 여전하다는 걸, 아니 가치가 날로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는 걸 코코 샤넬은 알까? 샤넬이 사랑하는, 누구보다 샤넬을 사랑하는 연예인을 모았다.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인간샤넬' 제니의 샤넬 신상 원피스

'인간샤넬' 제니의 샤넬 신상 원피스 


샤넬의 2021 S/S 패션쇼를 보기 위해 드레스업한 '인간샤넬' 제니. 샤넬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제니는 평소에도 쇼피스부터 빈티지 제품까지 다양한 샤넬 아이템을 활용하여 패션을 완성하기로 유명하다. 쇼 당일, 제니는 불규칙적으로 놓은 자수가 인상적인 네이비 니트 원피스에 심플한 로고가 돋보이는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를 매치했다. 사진 속 제니가 입은 원피스와 목걸이는 모두 21 S/S 제품이라고.  

출처: 빌리 아일리시 인스타그램 @billieeilish
빌리 아일리시의 펑키한 트위드 재킷

빌리 아일리시의 펑키한 트위드 재킷


아방가르드 패션의 진수, 빌리 아일리시가 '인간샤넬'이 되어 나타났다! 페미닌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샤넬 의상도 빌리 아일리시가 입으니 다르다. '오버사이즈룩'을 고수하는 빌리 아일리시답게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박시한 트위드 재킷에 통큰 바지, 그리고 의상에 샤넬 로고 브로치를 잔뜩 달고 나와 시선을 집중시켰다. 레터링 로고가 돋보이는 레이스 장갑과 길게 연장한 블랙 네일까지 머리에서 발끝까지 샤넬로 빼입었는데도 힙하고 독창적이다. 

출처: 김나영 인스타그램 @nayoungkeem
김나영의 프렌치 시크룩
김나영의 프렌치 시크룩

화이트 셔츠와 데님, 거기에 샤넬 트위드 재킷 하나 걸쳤을 뿐인데 잡지 속에서 튀어나온 것 처럼 세련된 룩을 선보이는 김나영. 샤넬의 트위드 재킷 스타일링 방법 중 에디터가 가장 좋아하는 룩이기도 하다. 샤넬의 트위드 재킷에 청바지 그리고 빈티지한 셔츠나 프린팅이 가득한 티셔츠를 매치하면 어딘가 쿨하고 세련되어 보인다. 이게 바로 명품으로 완성하는 꾸안꾸룩! 사진 속 김나영이 입은 재킷은 2020 F/W 제품으로 가격은 800만원대이다.  
출처: 릴리 로즈 뎁 인스타그램 @lilyrose_depp
릴리-로즈 뎁의 농염한 페미닌룩
릴리-로즈 뎁의 농염한 페미닌룩

동양에는 제니가 있다면 서양에는 릴리 로즈 뎁이 있다. 제니만큼 샤넬이 사랑하는 뮤즈로 유명한 릴리 로즈뎁. 풀네임은 '로즈 릴리 멜로디 뎁'으로 이름마저 사랑스러운 그녀는 조니 뎁과 바네사 파라디 사이에서 태어난 딸이자 모델, 그리고 배우이다. 프랑스 유명 여배우이자 샤넬의 뮤즈인 엄마 바네사 파라디를 따라 릴리 로즈 뎁도 15살이라는 나이에 샤넬 뮤즈가 되었고 현재까지 샤넬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출처: 고아성 인스타그램 @actress_asung
모던걸 고아성의 블랙 투피스

모던걸 고아성의 블랙 투피스


최근 영화 '삼진 그룹 영어토익반'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아성. 지난 9월,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던 '삼진 그룹 영어토익반'의 제작보고회에서도 2000만원이 넘는 샤넬 풀착장 가격으로 이슈몰이를 했던 고아성의 샤넬 사랑은 남다르다. 화이트 차이나 카라 셔츠에 노카라 재킷과 미디길이 스커트를 매치한 샤넬의 블랙 투피스 룩은 고아성이 '너무 마음에 든다'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리기도 하였다.    

Contributing Editor 도예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