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으로 낳아서 지갑으로 키운다. 사람 물건보다 비싼 고양이 용품들!

조회수 2020. 12. 16. 16:2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Lucy Balu
칼 라거펠트의 애묘가 런칭한 가구
'Lucy Balu'
칼 라거펠트의 애묘가 런칭한 가구  
'Lucy Balu' 

패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가 생전 가장 사랑했던 고양이 슈페트. 칼 라거펠트의 재산 약 2,300억원중 일부를 상속받기도 한 슈페트. 슈페트가 고양이가 가구를 런칭했다. 동물들을 위한 가구 디자인 회사 루시발루(LucyBalu)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해먹을 출시한 것. 루시발루가 만든 가구를 슈펠트가 애용하는 것으로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된 이 해먹은 100% 천연 양모로 제작 되었으며 딱 1,000개 한정으로 생산 및 판매 되었다. 모든 상품엔 일련번호가 각인되어 있다. 

Choupette Lagerfeld SWING cat hammock by LucyBalu
가격 129유로. 
출처: 일룸
나도 좋아하고 고양이도 좋아하는 가구
'일룸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

나도 좋아하고 고양이도 좋아하는 가구 

'일룸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더 나은 생활을 위한 펫가구 시리즈 일룸 캐스터네츠. 최근 런칭한 커스텀 캣타워의 경우 반려묘의 연령 및 신체 조건에 맞춰 다양한 아이템의 높이나 방향을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일룸 캐스터네츠 캣타워는 반려동물 뿐 아니라 집의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레 어우러질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을 갖췄다. 높은 H형 캣타워 상대적으로 낮은 L 캣타워 라인업을 고르고 콘도, 투명 해먹 등 상부 유닛, 미끄럼틀까지 액세서리 또한 골라 조립할 수 있다. 상부 유닛, 액세서리, 선반 추가에 따라 훌쩍 80만원을 넘길 수 있지만 애묘인들의 워너비 아이템! 


일룸 캐스터네츠 커스텀 캣타워 (H)_콘도형

가격 69만9천원 

출처: EUNKIHO
사람도 쓰고 싶은 고양이 식기
'은기호 프로덕트 021'

사람도 쓰고 싶은 고양이 식기 

'은기호 프로덕트 021' 


못생긴 고양이 물건들에 울상 짓던 집사들이라면 환영할 제품. 은기호의 고양이 용품은 미학적으로 뛰어난 라인업을 갖췄다. 고양이 집과 토이 제품들은 집 어디에 둬도 뛰어난 오브제로서의 역할을 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그 중 프로덕트 021은 스톤, 인도네시아산 티크우드의 이상적인 비율과 보울의 각도를 통해 도시의 구조물에 모티브를 얻어 제작 되었다. 건축적이고 기하학적인 이미지를 지닌 식기로 세라믹 보울은 분리되도록 제작되었다. 


EUNKIHO PRODUCT 021 가격 23만8천원


출처: Pethod
반려묘의 편안한 휴식 공간
'Pethod S_SOFA'
반려묘의 편안한 휴식 공간 
'Pethod S_SOFA'

사람이나 고양이나 푹신한 침구를 좋아한다. 침대와 스텝이 합쳐된 일체형 보금자리 S-SOFA. 스텝을 서랍처럼 넣고 뺼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공간 활용에 효율적인 제품이다. 반려인이 집에 있는 소파에 앉았을 때 반려묘와 높이가 비슷하도록 제작되어 유대감 형성에도 좋은 제품. 견고한 디자인, 얼룩제거가 편안한 스테인 프리 원단을 사용한 쿠션 등 세심하게 디자인된 소파. 

Pethod S_SOFA (Snow White) 41만원 
출처: 산타마리아 노벨라
400년 전통 이탈리아 브랜드의 펫 케어 제품
'산타 마리아 노벨라 프리미엄 펫 컬렉션'

400년 전통 이탈리아 브랜드의 펫 케어 제품

'산타 마리아 노벨라 프리미엄 펫 컬렉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펫 제품.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프리미엄 펫 컬렉션은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자연 성분으로 만들었으며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다른 컬렉션처럼 까다로운 수작업 마무리를 통해 제작된다.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한 ‘샴푸 델리카토’, 헹궈낼 필요 없는 드라이샴푸 ‘쉬우마 데테르젠떼’, 저자극 데오도란트 ‘알 프로퓨마 디 로사 / 머스크 등 총 5종으로 구성. 특히 데오르란트 제품 중 알 프로퓨마 디 로사’는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미향으로 제작되어 동물의 예민한 후각을 자극하지 않으면서도 탈취 효과가 있는 제품. 

 

산타 마리아 노벨라 샴푸 델리카토 가격 4만5천원, 데오드란트 알 프로퓨마 디 로사 가격 2만5천원 


Contributing Editor 이해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