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연예인 하기 전부터
유명했던 스타들

‘본 투 비 연예인’
태어날 때부터 완성형 얼굴★
알렛츠 작성일자2019.02.05. | 375,738  view

우리나라 스타들은 화려한 외모와 우월한 비율을 자랑한다. 본인 의지로 열심히 준비해서 연예계 입문한 스타들도 있지만 타고난 비주얼과 재능으로 이미 데뷔 전부터 유명해 자연스럽게 연예인이 된 스타들이 있다. 일반인 시절부터 남다른 비주얼로 유명했던 스타들을 한번 모아봤다.

한가인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국내 대표 미녀로 거론되는 배우 한가인은 고등학교 3학년 때 뉴스 화면에 20초가량 나온 경험이 있다. 학창시절에도 전교 5등 안에 들 정도로 뛰어난 머리를 갖고 있는 것은 물론, 지금과 다들 바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과거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운영하던 가수 이상우가 한가인 인터뷰를 보고 러브콜을 보냈고 연예계 데뷔하게 된 것.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한가인은 학창시절 KBS ‘도전 골든벨’에 출연해 수수하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냈다.

송중기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수능 400점 만점 중 380점 대의 점수로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에 당당히 입학한 송중기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학교 홍보모델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성대 얼짱’으로 이미 온라인에서 유명한 스타였고, Mnet ‘꽃미남 아롱사태’에 일반인 꽃미남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남상미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남상미는 일반인 시절 한양대학교 앞 L사 패스트푸드점의 유명 인사였다. 당시 그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때, 많은 학생들이 햄버거가 아닌 남상미를 보기 위해 많이 기다렸다고.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그 인기에 힘입어 SBS 아침 프로그램에 출연, 한양대학교 학생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SNS가 활발하지도 않았던 때에도 온라인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정용화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씨엔블루 보컬 정용화는 과거 유명했던 인터넷 얼짱 카페의 1대 얼짱 출신으로 당시에는 ‘스키장 훈남’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떨쳤다. 스키장을 배경으로 웃으며 찍은 이 셀프 사진으로 캐스팅됐다고 한다. 당시 부산에 살던 정용화를 만나기 위해 스태프들이 부산까지 직접 내려가 캐스팅했다고 전해졌다.

한지민


source : tvN ‘명단공개’

늘 한결같은 외모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배우 한지민. 그녀는 서울여대 사회복지학과 재학 당시, 봉사활동 취재 나온 KBS 9시 뉴스 인터뷰로 TV에 나오게 됐다. 당시 한지민은 MBC 드라마 ‘좋은 사람’에 출연하고 있었지만 학교 행사였기 때문에 일반인 신분으로 인터뷰에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어릴 적부터 남다른 비주얼을 뽐낸 송혜교는 중학생 때 유명 교복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 연예계 데뷔까지 하게 되면서 당시 최고 인기 개그맨이었던 김국진과 컴퓨터 CF를 찍으며 유명해졌다. 이후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려 지금의 송혜교가 만들어졌다고.

차은우

source : KBS1 ‘도전 골든벨’

차은우는 ‘얼굴 천재’, ‘만찢남’ 등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의 소유자다. 학창시절 전교 회장과 학급 회장을 도맡아 할 정도로 좋은 성적을 갖고 있었던 차은우는 과거 KBS ‘도전 골든벨’ 한림예고 편에 출연해 뛰어난 외모로 온라인을 들썩이게 만든 바 있다.

일반인 시절 이효리
뉴스 인터뷰한 사연은?
▼▼▼▼▼

스타들의 일반인 시절
더 보고 싶다면?
▲위 이미지 바로 클릭▲

★떡잎부터 다르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