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지금 딱! 맥주 마시기 좋은 힙한 '펍'

바람이 불어도, 꽃이 피어도 언제나 옳은 맥주 마시러 가요~!

12,1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월요일이라서 그런가, 따뜻해진 날씨 때문인가 뒤숭숭한 마음을 어떻게 풀어야 할까요?

역시 알코올보다 좋은 것이(?) 떠오르지 않네요! 이왕이면 월요병에 벗어날 겸 기분전환도 할 겸! 힙한 펍을 찾아가 보겠습니다~


먼저 모델 에이전시 회사에서 관리하는 만큼 모델들을 종종 마주칠 수 있는 곳! '6081' 총 4층으로 이뤄진 '6081'은 1~3층까지는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펍이랍니다.

이곳에선 네 가지 종류의 생맥주와 여러 가지 병맥주를 마실 수 있어요. 시럽을 섞은 과일 맥주는 달콤한 맛과 향 때문에 여자들에게 인기!

기름기가 쏙 빠진 통닭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담백해요! 옛날 스타일 국물떡볶이는 적당히 매운맛이라 달콤한 과일 맥주와 궁합이 굿! 그 외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주가 있어요!


17여가지 수제 맥주와 유명 맛집 다섯 곳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파워플랜트! 푸드코트처럼 돌아다니며 메뉴를 고른 뒤 자리에 가져와 먹으면 되요!

이곳의 장점은 다양한 종류의 크래프트 맥주! 일반인과 맥주 마니아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맛과 도수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피자부터 바비큐, 햄버거 등 전부 맥주 안주로 알맞은 메뉴들이 가득! 엄선한 유명 맛집들이라 맛도 훌륭하고 양이 푸짐해서 한 끼 식사로 먹기에도 충분해요.


베를린 핑퐁이란 10~20명이 함께 즐기는 게임으로 탁구대 주위를 같은 방향으로 돌면서 한 번씩 번갈아 공을 치죠. 공을 받지 못하면 탈락~ 탁구대가 있는 1층은 시끌벅적하고 활기찬 반면 2층에는 조용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분위기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여기서 마시는 수제 맥주는 독일에서 들여온 원료로 만들어서 한국에서도 독일의 술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죠. 그 밖에도 독일 양주와 와인이 종류별로 있으니 취향껏 골라보세요~

베를린 핑퐁의 인기 안주는 독일식 소시지 요리인 카레 부어스트! 소시지에 화끈하게 매운 카레 소스가! 크래커에 카망베르 치즈와 견과류, 메이플 시럽을 올려 먹는 달콤한 치즈 플레이트도 인기랍니다.

마지막으로 베를린 핑퐁의 추천 음료! 마테 찻잎을 우려낸 물에 탄산을 섞은 무알코올음료예요. 술을 못하는 사람도 좋아하는 사람도 즐길 수 있는 음료! 마테잎 특유의 향과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진 맛이 매력적이랍니다~

적당한 음주는 좋지만 너무 과하면 위험한 거 아시죠~?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EDITOR 변인선 

DIGITALPLANNER 윤희라

PHOTOGRAPHER 김은지

GRAPHIC 반소영, 김하림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