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19년 실사화 되는 대유잼 웹툰들

조회수 2019. 3. 13. 09: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 웹툰들이 전부 드라마, 영화로?

영화<신과 함께>, tvN<미생> 등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와 영화의 성공 사례가 늘어나면서 실사화가 예정되는 웹툰 또한 증가하고 있다. 지금부터 2019년에 실사화될 예정인 웹툰은 어떤 것이 있을지 알아보자.

어쩌다 발견한 7월

출처: 웹툰<어쩌다 발견한 7월>

무류 작가의 다음 인기 웹툰<어쩌다 발견한 7월>이 드라마가 확정돼 빠르면 올해 하반기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해 1월에 연재를 시작해 현재 시즌 2에 들어선 웹툰<어쩌다 발견한 7월>은 만화 속 인물이 자아를 갖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려낸 판타지, 순정 만화다. 특유의 분위기 있는 그림체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누가 캐스팅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좋아하면 울리는

출처: 웹툰<좋아하면 울리는>

2014년부터 연재되어 많은 인기를 끈 천계영 작가의 웹툰<좋아하면 울리는>은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져 반영될 예정이다. 드라마<좋아하면 울리는>은 반경 10미터 안에 좋아하는 사람이 들어오면 익명으로 알려주는 앱이 보편화된 세상을 배경으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미 배우 김소현, 송강, 정가람과 JTBC<SKY 캐슬>로 유명세를 끈 배우 송건희까지 합류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신강림

출처: 웹툰<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네이버 웹툰<여신강림>은 작년 4월부터 연재를 시작해 단숨에 화요 웹툰 1위에 오를 정도의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원작 웹툰이 뛰어난 화장 기술로 여신이 된 여고생의 이야기를 그린만큼 메이크업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N<남자친구>, tvN<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제작한 제작사 본팩토리와 스튜디오N이 공동제작할 예정이다. 

타인은 지옥이다

출처: 웹툰<타인은 지옥이다>

소름 끼치는 전개로 연재 초반부터 화제가 돼 누적 조회 수 8억 뷰에 달한 김용키 작가의 네이버 웹툰<타인은 지옥이다>가 OCN에서 드라마로 제작된다. 특히 배우 임시완이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선택해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그만큼 네티즌들 사이에서 강동원, 박해일 등이 언급되며 가상 캐스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OCN 드라마<타인은 지옥이다>는 올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실사화되는 더 많은 웹툰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