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캐스팅되기 위해 국적까지 속인 스타

조회수 2019. 2. 11. 12: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캐스팅을 향한 스타들의 열정 모음

지금은 유명해진 배우들도 무명 시절에는 캐스팅되기 위해 대범하게 거짓말을 하는 사례가 많다고 한다. 캐스팅을 향한 일념으로 나이, 국적, 경력까지 바꿨다는 배우들을 알아보자.

로버트 패틴슨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오랫동안 실직 상태였던 로버트 패틴슨은 미국 진출 후에 공백기를 숨기기 위해 왕립 연극학교와 옥스퍼드 대학에서 공부했다고 거짓말을 했다. 이런 거짓말 덕에 캐스팅 디렉터의 눈에 들어 영화<해리 포터> 시리즈에 출연했다. 이후 영화<트와일라잇>으로 유명해진 그는 사실을 밝혔다. 한때는 영국 배우들이 미국에 진출하자 미국 출신이라고 국적을 속이기도 했다고.

밀라 쿠니스

출처: 영화<블랙 스완>
출처: FOX <70년대 쇼>

영화<블랙 스완>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밀라 쿠니스는 인기 드라마 FOX<70년대 쇼>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FOX<70년대 쇼>의 오디션을 볼 당시 14살이었지만, 미국 기준으로 성인 나이인 18살 이상의 배우들을 캐스팅하기를 원했던 제작진들에게 “곧 18살이 된다”라고 거짓말을 했다. 나이에 비해 성숙한 외모를 가지고 있던 밀라 쿠니스는 배역을 따는 데 성공했다. 

에디 레드메인

출처: 영화<신비한 동물과 그린델 왈드의 범죄>

에디 레드메인은 영국 드라마 <엘리자베스 1세>의 오디션 당시 감독인 톰 후퍼의 말을 탈 수 있냐는 물음에 전혀 타지 못함에도 탈 수 있다고 거짓말을 해서 배역을 따냈다. 결국, 말을 타는 장면을 찍을 때 바로 거짓말이 들통났고 승마캠프에 보내졌다.

출처: 영화<레미제라블>

이후 톰 후퍼 감독과 함께 찍은 영화<레미제라블>에서는 에디 레드메인이 “몸치라서 춤을 잘 못 추니 춤추는 장면이 있으면 미리 알려달라”라고 말했지만 톰 후퍼 감독은 “춤추는 장면은 없다”라고 했다. 하지만 감독이 촬영 일주일 전 댄스 장면이 있다고 밝혀 연습을 해도 안돼서 영화에서는 빙글빙글 돌기만 했다고.

벤 하디

출처: 영화<보헤미안 랩소디>

퀸 열풍을 불러온 영화<보헤미안 랩소디>의 미남 드러머 로저 테일러役의 벤 하디는 역할을 따내기 위해 드럼을 칠 줄 안다고 거짓말을 했다. 드럼 치는 영상을 찍어 보내라는 브라이언 싱어 감독의 말에 벤 하디는 한 곡만 죽어라 연습해서 찍어 보냈고, 성공적으로 캐스팅되었다. 이후 제작진 몰래 매일 드럼 훈련을 해 실력을 키웠다.

조지 클루니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배우 협회에 이름을 올리고 싶었던 조지 클루니는 한 오디션에 참가해 영화<캣 피플>에 출연했었다고 거짓말을 한다. 하지만 그 오디션 장에 있던 캐스팅 담당자가 하필 영화<캣 피플>의 캐스팅 담당자였던 것. 그 자리에서 거짓말을 걸리고 말았다. 그렇지만 그 캐스팅 담당자가 다른 영화의 캐스팅을 도와줘 조지 클루니가 배우 협회에 이름을 올리게 해줬다.

클로이 모레츠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미국 조지아 주 출신인 클로이 모레츠는 지난 2011년 영화<휴고>의 오디션 장에서 영국 억양을완벽하게 소화해 감독을 속였다. 당시 그는 진짜 영국 출신 배우인 아사 버터필드와 함께 오디션을 보면서 계속 영국 영어 발음으로 이야기를 했다. 클로이 모레츠가 당연히 영국인일 것이라고 생각한 감독은 오디션이 끝난 후 클로이 모레츠의 일상 발음을 듣곤 “너 미국인이었니?”라고 말하며 놀랐다고. 그래도 결국 배역을 따내는 데 성공해 영화<휴고>에 출연했다.

톰 하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톰 하디는 영화<인셉션>에 캐스팅될 당시 스키를 탈 줄 아냐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질문에 대답을 얼버무렸다. 이를 긍정의 대답으로 받아들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촬영장에서 들통난 톰 하디의 스키 실력에 매우 화냈다고. 이후 영화<인셉션>에 함께 출연한 배우 킬리언 머피와 함께 스키 강습을 받아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감독님

배역을 따기 위한 예서의 거짓말?
▼▼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

출처: 김혜윤 인스타그램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