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테일러 스위프트 노래 속의 톱스타 남친들 모음

조회수 2019. 2. 2. 19:3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공개연애만 9번 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연애사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가수 겸 배우 테일러 스위프트는 데뷔 후부터 현재까지 끊이지 않고 수많은 톱스타들과 연애했다. 연애 후 헤어질 때마다 그녀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앨범을 발표해 항간에서는 테일러가 노래를 쓰기 위해 연애를 한다는 우스갯소리까지 나오는 정도이다. 그렇다면 테일러 스위프트의 노래와 함께 연애사에 대해 알아보자. 

조 조나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2008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보이밴드 ‘조나스 브러드스’의 멤버 조 조나스다. 조나스는 테일러와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27초간의 전화로 그녀를 차버린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배우 카밀라 벨과 교제를 시작한 조나스에 상처를 입은 테일러는 ‘Forever & Always’, ‘Last kiss’와 같은 조나스를 그리워하는 곡을 썼다.

하지만 조나스가 테일러를 디스 하는 ‘Much Better’이라는 곡을 내자 테일러도 ‘Better Than Revenge’라는 곡을 써버린다. 

She's not a saint, and she's not what you think. She's an actress. She's better known for the things that she does on the mattress.

그 여자는 성자도, 네가 생각하는 그런 사람도 아니야. 그 여자는 연기하는 거야. 매트리스 위에서 하는 짓으로 더 유명해

- Better Than Revenge 中

그렇지만 현재는 조가 테일러의 콘서트를 보러 오거나 더블데이트를 즐기는 등 사이가 나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테일러 로트너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우리에게 영화<트와일라잇>의 늑대 인간으로 유명한 테일러 로트너가 두 번째 주인공이다. 영화<발렌타인데이>에 동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둘은 5개월 만에 결별했다. 이때 테일러가 쓴 노래는 ‘Back to December’, 이 노래는 스위프트가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노래이다. 둘은 사귈 때도 연인이라기보단 친구 같은 느낌이었다고. 이 둘은 현재까지도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다. 

So this is me swallowing my pride standing in front of you saying 'I'm sorry for that night', And I go back to December all the time.

이렇게 내 자존심을 버리고 네 앞에 서서 그날 밤 일을 사과하는 나인걸, 그리고 난 항상 12월로 돌아가곤 해.

- Back to December 中

존 메이어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세 번째 주인공 기타리스트 존 메이어는 유명한 플레이보이었고, 약 1개월 남짓한 아주 짧은 관계를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많은 사람들이 둘의 이별 후에 사귀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테일러가 먼저 결별을 선언했는데, 이후 그녀는 ‘Dear. John’이라는 디스곡을 선보였다. 존 메이어는 이 노래에 대해 불쾌감을 표현했고 맞겨냥하는 듯한 뉘앙스의 ‘Paper Doll’이란 곡을 수록했다.

You paint me a blue sky and go back and turn it to rain, And I lived in your chess game but you changed the rules everyday.

당신은 내게 푸른 하늘을 그려주곤 돌아서서 비가 내리게 했죠, 난 당신의 체스 게임 속에서 살았지만 당신은 매일 규칙을 바꿨어요.

- Dear. John 中 -

제이크 질렌할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영화 <투모로우>, 영화<브로크백 마운틴>, 그리고 영화 <옥자>까지 흡입력 높은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유명한 제이크 질렌할이 네 번째 주인공이다. 제이크 질렌할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로 시작된 둘의 관계는 제이크의 변덕으로 헤어지게 되었다. 테일러의 생일파티에도 불참하고 겨우 두 달 만에 문자로 테일러를 차버린 제이크는 만나자, 헤어지자를 반복해 테일러를 지치게 만들었다고. 테일러의 앨범<Red>의 수록곡의 대다수가 질렌할한테 쓰였을 정도이다.

We hadn’t seen each other in a month. When you said you need space. (What?)

우린 한 달 동안 만나지 않았잖아. 당신이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그래서. (뭐라고?)

-We Are Never Ever Getting Back Together 中-

코너 케네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테일러보다 5살 어렸던 코너 케네디는 테일러와 연애 당시 18살이었다. 사실 테일러는 이 전 코너 케네디의 사촌인 패트릭 슈왈제네거와 데이트를 했었다는 점에서 많은 조롱을 당하기도. 4달 만에 끝난 이 연애는 다른 연애보다 화제가 되지 않았다. 테일러가 그를 위해 만든 곡도 ‘Everthing Has Changed’, ‘Begin Again’ 등으로 달달한 노래밖에 없다. 

And you throw your head back laughing like a little kid. I think it’s strange that you think I’m funny ‘cause he never did.

그리고 넌 어린아이처럼 고개를 뒤로 젖히며 웃지. 내가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게 이상한 것 같아. 그는 절대 안 그랬거든.

- Begin Again 中 -

해리 스타일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영국에서 엄청난 인기였던 원 디렉션의 멤버 해리 스타일스와의 열애설은 굉장히 핫했다. 그렇지만 2달이라는 짧은 기간의 열애였고 해리 스타일스가 바람을 피워서 헤어졌다고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테일러의 앨범<1989>에 그에 대한 수많은 디스곡이 실려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오히려 그를 회상하거나 그리워하는 곡들만 있었다. 이에 해리 스타일스는 테일러가 자신에게 곡을 쓴 것을 옹호하고 좋게 평가하기도. 해리 또한 원 디렉션의 곡 ‘Perfect’와 본인 앨범의 노래 ‘Two Ghosts’가 테일러에 관한 곡이라고 인정했다. 

Your necklace hanging from my neck the night we couldn't quite forget, when we decided we decided to move the furniture so we could dance.

내 목에 걸려있는 네 목걸이가 말해주지, 우리가 잊을 수 없는 그 밤, 우리가 춤을 추기 위해서 가구를 옮기기로 결정한 그 밤을.

- Out of the Woods 中

켈빈 해리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유명 DJ 켈빈 해리스와는 무려 1년 3개월 동안을 만났다. 때문에 약혼설까지 돌았지만 결국 이별했다. 두 사람은 교제 당시 ‘20015년 최고의 부자 커플’에 오르기도. 하지만 결국 둘은 이별했고 이후 테일러는 ‘I Did Something Bad’ 등 켈빈에 관한 노래를 발매했다. 

But if he drops my name, then I owe him nothin’. And if he spends my change, then he had it comin’

하지만 그가 내 이름을 들먹이면 난 그에게 빚진 게 없어지지. 그리고 그가 내 변화를 이용하면 그도 이럴 걸 알고 있겠지.

- I Did Something Bad 中-

히들과 비즈니스 연애?
테일러스위프트 연애사가 더 궁금하다면

▼▼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