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사진으로 'NO 성형' 증명한 스타 갑은?

조회수 2019. 12. 9. 09: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민효린
출처: KBS2 <연예가 중계>

오똑한 명품코의 대명사 민효린은 항상 ‘코 성형설’에 시달려야 했다. 다양한 방송에서 돼지코까지 해가며 “정말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그대로다. 엑스레이가 있다. (보형물) 없다”라고 이를 부인한 바 있는데, 실제로 공개된 과거 사진들에서도 남다른 콧대를 확인할 수 있어 모태 명품코임을 입증했다. 하지만 민효린은 코 성형을 부인하면서도 "눈은 찝고 입은 라미네이트를 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채수빈
출처: 채수빈 인스타그램

작은 얼굴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소유한 배우 채수빈도 연관 검색어에 ‘성형전’, ‘턱성형’ 등이 오르며 곤혹을 표한 바 있다. 한 인터뷰에서 채수빈은 “성형했다는 댓글에 ‘하나도 안 고쳤다’라고 적기도 한다”라고 밝혔는데. 채수빈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어렸을 적 사진에는 풋풋한 모습의 채수빈이 지금과 같은 하얀 피부와 청순한 외모를 자랑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산들
출처: MBC <라디오스타>

성형 해명계의 레전드라고 불리는 산들은 과거 사진으로 성형설에 휘말렸지만, 이사진이 반대로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라는 사실이 증명되며 자연스레 성형설이 해명된 케이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산들은 자신의 외모 변천사가 담긴 사진들을 보며 “내 과거 사진을 보고 100% 성형했다고 하는데 절대 아니다"라고 억울해했고 그 자리에서 준비해온 안경을 쓰는 열정을 보였다. 안경을 쓰자 마법처럼 과거와 똑같아진 산들을 보고 출연진들은 손뼉 치며 폭소했다.

아이유
출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스스로 "내가 봐도 성형한 것 같다"라고 말할 만큼 아이유에게도 데뷔 초와 달라진 인상으로 인한 성형설이 제기된 바 있다. 하지만 아이유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렸을 적엔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살이 찌면서 못생겨진 거다"라며 "그리고 그때 데뷔를 하게 됐다. 그때보다 조금 예뻐진 거 같다"라며 몸무게가 10kg 줄었다고 말했는데. 실제로 데뷔 시절보다 훨씬 어렸을 적 사진에서 지금과 같이 귀여운 이목구비의 아이유를 확인할 수 있어 모태미녀임을 입증했다.

하연수
출처: KBS2 <해피투게더 4>

하연수도 KBS2 <해피투게더 4>에서 양약수술을 했다는 루머에 억울함을 토로하며 성형 의혹을 해명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하연수의 과거 사진이 추가로 공개됐고, 활짝 웃고 있는 사진 속 하연수는 지금과 똑같이 깜찍한 외모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꼬부기상 연예인의 대표주자인 하연수는 30살이 된 지금까지도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며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하나로 여대생에서
억만장자 된 그후
▼▼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