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총액 1조원 연예 기획사의 미래.txt

조회수 2019. 3. 26.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바빴던 365일, 벌써 데뷔 1주년이다. '진실, 성실, 겸손'이란 사훈처럼 누구보다 뜨거웠으며, 지나침 없이 존재감을 빛냈다. 각종 시상식 신인상 트로피 8개가 뒤따랐다. 자축하듯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네 번째 미니앨범을 내고 다시 팬들과 만난다.

신인상 8관왕 후 첫 컴백

"지난해 상을 8개나 받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우리 노력도 있지만, 우리와 함께해준 스테이가 있기에 가능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더 열심히 하려고 한다."(우진)

2018→2019, 달라진 스트레이키즈

"정체성 혼란과 방황 속에서 '너'라는 존재를 깨닫는 1년이었다면, 이번 앨범부터는 넘치는 자신감과 강한 에너지, 새로운 도전을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창빈)

데뷔 1년, 가장 성장한 점

"곡 쓰는 퀄리티가 높아졌고, 곡도 점점 좋아진다. 우리 곡은 우리 만들며 해외에서 쇼케이스를 할 수 있게 됐고, 현지에서 만나는 스테이와의 소통하며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현진)

'클레 원'으로 받고 싶은 평가

"우리 이야기가 담긴 음악이 많은 사람에 전달돼 모두가 힘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보다 좋은 평가는 없을 것 같다.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고 새로운 모습과 다음이 기대되는 팀이고 인정받고 싶다."(방찬)

팀의 정체성

"강한 에너지, 포부와 긍정적인 모습이 우리의 정체성일 것 같다."(방찬) 

"이제 겨우 1년 됐다. 보여드릴 게 무궁무진하다. 음악과 활동으로 우리 색깔을 보여드릴 것 같다. 많이 지켜봐 달라."(한)  

하카 퍼포먼스

"경기 전에 상대방을 기선을 제압하는 퍼포먼스인 '하카'라는 뉴질랜드 춤을 녹였다. 우리의 시작 앞에 자신감과 패기를 보여주기 위해서다. 곡과 퍼포먼스의 조화를 잘 알아주셨으면 한다."(현진)

클레 시리즈 계획

"아이엠 시리즈에서 소년의 고민에 관해 이야기했다면, '클레'로는 성년이 되는 과정을 또래와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보여드리고자 한다."(우진)

미국 3개 도시 투어

"지난해 케이콘으로 한 번 미국에 다녀왔는데 반응이 뜨겁더라. 이번엔 5월 미국 뉴욕 LA 휴스턴에서 4회 공연 일정으로 단독 투어를 연다. 미국의 스테이들이 얼마나 더 화끈해진 반응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얼른 가고 싶다."(승민)


JYP 소속 중 박진영의 터치(?)를

가장 적게 받는다는 스트레이 키즈!


그 비결과 이번 앨범에 대한 

박진영의 돌직구 피드백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클릭 시 본 기사로 이동▼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